새로운 '반지의 제왕'이 제작된다고?

2000년대 초반 '반지원정대'에 이어 '두 개의 탑', '왕의 귀환'까지 대성공 시킨 '반지의 제왕' 시리즈. 많이들 아시다시피 영국의 작가 J. R. R. 톨킨의 소설을 영상화한 작품입니다.

반지의 제왕 3부작

'판타지 장르의 개척자', '근현대 판타지의 아버지'라고 불릴 정도로 어마어마한 세계관을 그려낸 톨킨의 소설을 영상화하는 것은 상상도 못할 일이었지만, 피터 잭슨 감독은 기어이 꿈을 현실로 실현, 크게 성공하게 되는데요.

반지의 제왕 : 반지 원정대
감독
피터 잭슨
출연
일라이저 우드, 이안 맥켈런, 리브 타일러, 비고 모텐슨, 숀 애스틴, 케이트 블란쳇, 빌리 보이드, 도미닉 모나한, 올랜도 블룸, 존 라이스 데이비스, 숀 빈, 크리스토퍼 리, 휴고 위빙, 이안 홀름, 앤디 서키스, 앨런 하워드, 노엘 에플레비, 살라 베이커, 마튼 크소카스, 메건 에드워즈, 마이클 엘스워스, 마크 퍼거슨, 로렌스 마코아르, 브렌트 맥킨타이어, 피터 맥켄지, 사라 멕레오드, 이안 뮤네, 크레이그 파커, 카메론 로데스, 마틴 샌더슨, 해리 싱클레어, 데이빗 웨더레이
평점
9.1
호빗 3부작

3편의 큰 흥행에 힘입어 워너 브라더스는 2010년 초 '반지의 제왕' 이전의 이야기를 그린 '뜻밖의 여정', '스마우그의 폐허', '다섯 군대 전투'까지 만들어냈으며, 지난해에는 힘의 반지가 제작되는 수천 년 전을 배경으로 한 '힘의 반지' 시리즈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호빗: 다섯 군대 전투
감독
피터 잭슨
출연
이안 맥켈런, 마틴 프리먼, 베네딕트 컴버배치, 에반젤린 릴리, 리 페이스, 루크 에반스, 스티븐 프라이, 켄 스탓, 제임스 네스빗, 올랜도 블룸, 미카엘 페르스브란트, 실베스터 맥코이, 에이단 터너, 딘 오고먼, 그레이엄 맥타비쉬, 애덤 브라운, 피터 햄블턴, 존 캘런, 마크 하드로, 제드 브로피, 윌리엄 커쳐, 스티븐 헌터, 존 벨, 마누 베넷, 로렌스 마코아르, 리차드 아미티지, 케이트 블란쳇, 크리스토퍼 리
평점
8.1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그러던 지난 2월 팬들이 반가워해야할지, 걱정해야할지 모르겠는 중요한 소식이 전해진 바 있습니다.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CEO인 데이비드 자슬라브가 자회사인 뉴라인 시네마를 통해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신작을 내놓겠다고 발표한 것인데요.

호빗: 뜻밖의 여정

이에 해당 시리즈를 계속 해서 볼 수 있어 반갑다는 의견과, 원작을 망치는 것이라며 개탄스러워하는 의견이 나뉘어지고 있습니다. 2010년대 공개된 '호빗'과 최근 공개된 '힘의 반지' 시리즈가 원작 팬들에게 영 평이 좋지 못한 것을 예로 들 수 있는데요.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팬들의 의견과는 상관 없이 앞서 6편의 영화 연출을 맡았던 피터 잭슨 감독을 비롯해 '프로도' 역할을 맡았던 일라이자 우드와 '골룸' 역할의 앤디 서키스가 제안이 들어온다면 다시 출연하겠다고 공개적으로 밝혀 호기심을 사고 있습니다.

반지의 제왕

글쎄요, 아무리 잘 만들어도 모든 팬들을 만족시킬 수는 없는 법인데요. 과연 리부트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될 지, 그리고 어떤 배우들이 새롭게 참여할지 등등 많은 관심과 우려를 받고 있는 '반지의 제왕' 시리즈.

마틴 프리먼/일라이자 우드

아무래도 보통의 스케일이 아닌 작품인 관계로 여러모로 빠른 시일 내에 만나기는 어려울듯 합니다.

Copyright © RUN&G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