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다행’ 김대호, 바다서 긴급대피 “상어 아니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바다에서 혼비백산한다.
오는 7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이하 '푹다행') 22회에서는 머구리 협회장 김대호와 그가 꾸린 '머벤져스' 박준형, 권은비, 김남일, 오스틴강의 0.5성급 무인도 운영 둘째 날 풍경이 그려진다.
이날 김대호와 '머벤져스' 멤버들이 손님들의 조식을 위해 전날 바다에 던져 놓은 통발을 확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7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이하 ‘푹다행’) 22회에서는 머구리 협회장 김대호와 그가 꾸린 ‘머벤져스’ 박준형, 권은비, 김남일, 오스틴강의 0.5성급 무인도 운영 둘째 날 풍경이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안CEO’ 안정환과 붐, 양지은,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장준이 함께한다.
이날 김대호와 ‘머벤져스’ 멤버들이 손님들의 조식을 위해 전날 바다에 던져 놓은 통발을 확인한다. 그동안 ‘어복’이 넘쳤던 멤버들인 만큼, 통발 결과에도 남다른 기대가 쏠린다. 그러나 다른 머구리들이 통발을 건지는 족족 대박을 터뜨리는 동안, 유독 머구리 멤버 한명만이 꽝을 기록하며 역대급 똥손에 등극한다. 과연 역대급 어복 없는 똥손 멤버가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스타 셰프 오스틴강은 통발에서 잡힌 재료 중 하나인 장어로 ‘장어덮밥’을 준비한다. 초호화 음식 ‘장어덮밥’이 조식으로 서비스된다는 이야기에 스튜디오에서도 감탄이 터져 나온다. ‘머벤져스’ 표 조식은 먹는 장소도 특별해 더욱 눈길을 끈다. 바로 첫째 날 열심히 준비한 신상 어트랙션, ‘선상 레스토랑’을 개장한 것. 오직 머구리들만 할 수 있는 특별한 조식 서비스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선상 레스토랑을 바다 한가운데로 이동시키기 위해 김대호, 박준형, 김남일, 오스틴강이 인간 모터로 투입된다. 호흡을 맞춰본 대로 바다로 나아가던 중, 이들은 바닷속에서 정체불명의 생명체와 마주친다는데. 어마어마한 크기의 생명체 등장에 “상어 아니야?”라는 외침이 터져 나온다. 이어 머구리들은 공포에 휩싸여 살길을 찾아 대피하기 시작하고, 그들의 반응에 촬영이 잠시 중단되는 사태까지 발생한다.
과연 머벤져스 멤버들을 기겁하게 만든 의문의 생명체는 무엇일까, 그리고 이들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까. 우여곡절 가득했던 ‘머벤져스’의 선상 레스토랑 오픈 현장은 오는 7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런닝맨’ 新연맹…김종국, 유재석 아닌 하하 오른팔? - 스타투데이
- 암표 최다 적발 공연은? 싸이 ‘흠뻑쇼’ - 스타투데이
- ‘생존왕’ 김병만VS추성훈 “네가 나서는건 반칙이지” - 스타투데이
- 티아라 지연, 내일(7일) 마카오 팬미팅…황재균과 이혼 언급할까? - 스타투데이
- ‘백반기행’ 김태우, 아내와 러브스토리 “다시 태어나도 결혼” - 스타투데이
-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 금새록에 “너 불쌍해서 잔 거야” - 스타투데이
- ‘불후의 명곡’ 이도현 MC, 포레스텔라 고우림 열창 - 스타투데이
- ‘독박투어’ 김준호, ‘♥김지민’ 사랑꾼…눈 뜨자마자 “자기야” - 스타투데이
- ‘결혼 지옥’ 6년째 방에서 안나오는 남편…이유는? - 스타투데이
- ‘결혼 지옥’ 6년째 방에서 안나오는 남편…이유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