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안 받으셨어요?" 늦기 전에 받아야 할 추석맞이 숙박 할인 쿠폰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포스터 / 사진=대한민국 구석구석

곧 있을 명절을 기다리며 휴가 계획 세우지 않으셨나요?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추석을 맞이해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를 열었습니다. 올해 추석은 9월 16일부터 9월 18일까지 총 3일인데요.

주말을 끼면 5일이 되고 연차를 이틀간 낸다면 무려 일주일 이상을 힐링할 수 있습니다. 이를 고려해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숙박 할인권을 배포하는데요.

<숙박 할인 쿠폰>은 8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여행사 43곳에서 1인 1매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안내 / 사진=대한민국 구석구석

선착순 제공이라 한정된 쿠폰 수량이 소진되면 해당 행사는 종료됩니다. 할인 쿠폰 외에도 온라인 여행사 사이트별로 카드사 할인 등 추가 할인 혜택이 다양해 최대 할인이 가능한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는 것이 이득인데요.

해당 쿠폰은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입실 기간은 9월 9일부터 10월 13일까지이며, [국내 호텔, 콘도, 리조트, 펜션] 등 국내 숙소 예약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은 7만 원 이상 시 3만 원 할인 쿠폰을 사용하거나, 7만 원 미만 숙소 예약 시에는 2만 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립비토즈]에서는 행사 동기간 내에 기본 할인 쿠폰에서 추가 3만 원에서 최대 6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사용 기간도 숙박세일 페스타와 동일합니다.

[여기어때X청도군] 협업을 통해 ‘청도 숙박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청도 숙박 페스타도 숙박 세일 페스타와 동일한 행사 기간에 진행되고, 여기어때를 통해 청도군에서 지원하는 2만 원 추가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북 가을 여행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올해 상반기에도 진행한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도 큰 인기를 끌며 비수도권 지역을 방문한 여행객들이 100만 명이 넘으면서 관광 수입에 기여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연차를 더해 최대 9일까지 쉴 수 있어 해외로 눈을 돌리는 사람도 있지만, 절반 이상이 국내 여행을 선호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불안정한 대기로 인해 잦은 항공 사고, 지속되는 하이 인플레이션, 치안, 지진 등으로 인해 가까운 동남아나 국내 여행으로 눈 돌리는 사람들이 늘었습니다.

해당 숙박 세일 페스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공식 누리집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