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전용 엔진오일 브랜드 '프로 혼다' 공식 출시

혼다코리아는 모터사이클 전용 혼다 순정 엔진오일 브랜드 '프로 혼다(Pro Honda)'를 공식 출시하고, 16일부터 4종의 신규 엔진오일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로 혼다'는 기존의 '혼다 울트라 오일(G2, G3)'을 리뉴얼한 브랜드로, 혼다 모터사이클 엔진의 성능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환경 친화적 요소를 강화한 4행정 엔진용 오일 제품군이다. 새로운 브랜드는 'Empower your pass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디자인된 로고와 패키지로 출시된다.

출시된 제품은 ▲스탠다드(Standard) ▲스포츠(Sports) ▲프리미엄 스포츠(Premium Sports) ▲레이싱(Racing) 총 4종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주행 환경과 차량 특성에 최적화된 설계를 반영했다. 이 중 스포츠와 레이싱 오일은 SAE 10W40 규격으로 제작됐으며, 프리미엄 스포츠와 레이싱 제품은 100% 화학 합성유, 스탠다드 및 스포츠 제품은 부분 합성유를 사용했다.

모든 제품은 공인 규격을 충족하며, 혼다의 고온·고부하·장시간 내구 테스트 기준을 통과해 우수한 품질을 인증받았다.

'프로 혼다' 엔진오일은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및 판매점을 통해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혼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