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동안 기다렸어요"...길거리에서 3년 만에 재회, 강아지의 반응에 모두가 울컥

온라인 커뮤니티

어느 한 강아지가 주인 할아버지와 헤어지고 3년 만에 만난 사연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어떤 사연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 조르즈는 3년 전 주인 할아버지와 헤어지고 말았는데요. 할아버지는 매일 밤 대문을 열어두고 기다렸지만 조르즈는 끝내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할아버지는 조르디를 찾기 위해 안 가본 곳이 없을 정도였는데요. 하지만 아무리 노력을 해도 조르디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3년이라는 세월이 지나고 할아버지는 녀석이 더 이상 돌아오지 않을 거란 사실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습니다. 포기하려던 찰나, 할아버지에게 "할아버지가 찾는 개랑 닮은 개가 길거리에 있어요"라는 내용의 전화 한 통을 받았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할아버지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그곳을 찾아갔는데요. 그리고는 가로수 옆에 몸을 웅크리고 있는 강아지를 발견했습니다. 할아버지는 떨리는 목소리로 조르디의 이름을 불렀는데요.

그러자 길거리에 있던 해당 강아지는 고개를 들더니 지금 꿈이라도 꾸는 것 같다는 듯이 몸을 일으켰습니다. 이내 할아버지에게 천천히 걸음을 내디뎠고 곧 꼬리를 흔들며 할아버지에게 달려가 품에 안겼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조르디는 3년 동안 거리를 떠돌면서도 할아버지의 목소리와 할아버지를 단 한순간도 잊은 적이 없는 거 같습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뭉클하다", "3년 동안 서로 얼마나 보고 싶었을까", "그래도 다시 만나서 다행이다", "앞으로 다시는 떨어지지 말길"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 오토카뉴스. 모든 권리 보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