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노메이크업·숏컷에 남편도 못 알아봤다는 여배우의 최근 모습

조회수 2023. 5. 29. 15:2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남편도 못 알아볼 정도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근데 못 알아 봤다는게 '칭찬'으로 들렸다네요?

이게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봅시다!

드림팰리스

배우 이윤지가 영화 ‘드림팰리스’에서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열연한 소감을 전했다.

5월 31일 개봉을 앞둔 영화 ‘드림팰리스’는 남편의 목숨값으로 장만한 아파트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두 여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드림팰리스

이윤지는 극 중 산업재해로 남편을 잃고 어린 남매를 키우며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주인공 수인 역으로 분했다. 수인은 혜정과 함께 시위를 이어오다 결국 합의를 선택하는 인물이다.

수인은 혜정이 기업과 합의한 이후 멀어진 사이이며 불미스러운 일로 수감되어 있는 동안 다시 혜정에게 마음을 여는 모습을 보여준다.

드림팰리스

이윤지는 수인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영화 내내 민낯으로 열연을 이어갔다.

이번 역할의 실제 자기 모습과 가깝다고 느꼈다는 이윤지는 “시작하기 전에 마음에 편안함이 있었다”라고 이야기했다.

Youtube@indiestory Lineup

“보통은 (캐릭터가) 이걸 왜 이렇게 생각하는 거지 하는 것들. 간극을 메우는 작업이 연기하기 전에 있었는데 수인은 훨씬 더 이윤지라는 사람과 가까운 부분들이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윤지는 수인이 풍부한 감정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을 꾹꾹 누르고 표현하지 않는 면이 자신과 비슷하다고 말했다.

Instagram@dancingmulgogi

영화 속 수인은 짧은 헤어스타일에 화장기 없는 얼굴로 등장한다. 처음 등장할 때부터 여태까지 드라마나 영화 속에서 봤던 모습과는 달라 신선함과 놀라움을 주기도.

이윤지는 “우리 남편도 시사회를 보고 못 알아봤다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Instagram@dancingmulgogi

이어 “큰 칭찬처럼 들렸다. 못 알아볼 뻔했다고 했다. 연기가 어땠는지 자기가 말 못 하겠지만 그 타이밍에 그렇게 자기 부인이 등장할 거라고 생각을 못 했나 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게 아마도 ‘드림팰리스’를 통해 나를 만나는 관객들이 받는 첫인상이라면, 인상이 그렇게 갈 수 있어서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소감을 이야기했다. “실제로는 그 모습이랑 되게 비슷하게 살고 있는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논스톱 4

이윤지는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 4’를 통해 배우로 데뷔하며 귀엽고 발랄한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궁’, ‘대왕세종’, ‘드림하이‘, ‘더킹 투하츠’, ‘제3의 매력’ 등 다양한 작품에 주, 조연으로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