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예약해야 갈 수 있어요"... 프라이빗한 스파 즐기는 국내 노천탕 펜션 BEST 5
찬 바람 불면 생각나는 국내 노천탕 펜션 5
찬 바람이 부는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스파를 즐겨야 힐링 여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벌써 제법 추워진 날씨에 노천탕이 생각나는 분들을 위해 프라이빗한 노천탕이 있는 국내 노천탕 펜션 5곳을 소개합니다.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프라이빗한 객실들로 예약 경쟁이 치열하니 이번 겨울 프라이빗한 힐링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미리 예약해야한다는 점 잊지 마시고 발빠르게 겨울 여행을 준비해보세요!
1. 파주 알베로산토
✔ 위치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53-2
✅ 1박 23만원 ~ 32만원 ~
서울 근교 파주의 헤이리마을에는 '알베로산토 펜션'이 위치해있습니다. 프라이빗한 객실에는 개별 노천탕 공간이 조성되어 있는데요. 객실 주변으로 식물이 가득 조경되어 있어 사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기도 합니다.
노천탕은 야외 테라스에 마련되어 있어 겨울철 찬 바람을 느끼며 따뜻한 물을 받아두고 반신욕을 할 수 있는데요. 야외 스파의 시간과 횟수에 제한을 두고있지 않아 숙박 기간 중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2. 강화도 멜로우멘션
✔ 위치 : 인천 강화군 내가면 고비고개로771번길 65-12
✅ 1박 34만원 ~ 42만원 ~
밤하늘을 빼곡히 채운 별들의 향연을 바라보며 야외에서 프라이빗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멜로우멘션입니다. 2개의 객실에는 각각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넓은 잔디밭과 욕조, 바베큐장이 있는 테라스가 동화 속 공간처럼 꾸며져 있는데요.
객실 내부에는 분위기있는 BGM이 흘러나오고 실내 벽난로가 설치되어 있어 불멍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특유의 분위기는 연인들이 '기념일'을 맞아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숙소로 손색이 없습니다.
3. 거제 생각속의집펜션
✔ 위치 :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남서로 2791-1
✅ 1박 13만원 ~ 30만원대 ~
바다가 한 눈에 담기는 오션뷰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온수풀을 이용할 수 있는 거제도 생각속의 집 펜션입니다. 객실별로 배치된 개별 테라스는 울타리 등이 없이 곧바로 숲과 연결되어 있어 숲 속 산장에 온 듯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공용 풀장은 바다와 높게 자란 나무를 배경으로 이색적인 사진을 남기는 '포토존'으로도 유명합니다.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글램핑 공간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또한 인기있는데요. 무엇보다 프라이빗하게 바다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야외 스파가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4. 밀양 석주재
✔ 경남 밀양시 산외면 금곡2길 50
✅ 1박 20만원 ~ 32만원 ~
깊은 산 속에 있어 숙소 주변으로 넓게 펼쳐지는 자연 경관이 특히 아름다운 밀양의 석주재입니다. 숙소 전체가 나무 자재로 만들어진 것은 물론, 객실에서도 주변의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감성적인 스팟이 다수 있는데요.
개별 테라스에는 자쿠지가 설치되어 있으며 온수 추가 비용없이 2시간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숙소 뒷 편의 나무로 둘러쌓인 자쿠지에서 몸을 녹이고 있으면 마치 숲 속의 요정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기도 합니다.
5. 가평 서락나인
✔ 경기 가평군 설악면 전위골길 61-5
✅ 1박 23만원 ~ 55만원
SNS에서 펑펑 쏟아지는 함박눈 아래로 따뜻한 노천탕을 이용하고 있는 사진이 유명세를 탄 가평의 서락나인입니다. 개별 야외 테라스에 프라이빗한 노천탕이 마련되어 있으며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데요.
깊은 산 속에 있는만큼 맑은 날이면 밤하늘 가득 펼쳐지는 별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객실 내부는 우드톤과 벽돌의 조화로 모던한 인테리어로 조성되어 있어 특히 겨울철 방문하면 따뜻한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