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칸방에서 라면 하나로 3일 버티며 지금은 건물주 된" 그녀의 이태원 마실룩

무대 위에선 화려한 트로트 여왕, 무대 밖에서는 심플하고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스타일로 사랑받는 장윤정.

최근 이태원에서 포착된 그녀의 마실룩은 네이비 민소매와 반바지, 클로그 샌들 그리고 단연 시선을 끈 프라다(Prada) 리나일론 백팩으로 완성되었다.

장윤정 인스타그램

무심한 듯 한쪽 어깨에 툭 걸쳐 멘 모습이 꾸안꾸의 정석을 보여주며, 자연스럽고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장윤정이 착용한 백팩은 프라다 리나일론 및 가죽 소재로 제작된 제품이다.

장윤정 인스타그램

이 제품은 남성용 라인으로 분류되지만 장윤정처럼 키가 큰 여성에게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실루엣을 갖추고 있다.

특히 슬링백처럼 한쪽 어깨에 멘 스타일이 인상적이며, 전면의 메탈 트라이앵글 로고와 리사이클 재질인 리나일론 소재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프라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프라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장윤정이 착용한 프라다 리나일론 백팩은 정가 2,950,000원이며, 블랙, 블루, 카키 톤의 ‘툰드라’ 컬러를 포함해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방의 사이즈는 높이 37.5cm, 폭 26.5cm, 깊이 10cm로, 일상에서 사용하기에 적당한 실용적인 크기다.

장윤정의 이번 스타일링은 '명품은 꼭 포멀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깬 대표적인 예다.

장윤정처럼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데일리룩에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하고 싶다면, 이 프라다 백팩이 그 해답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