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방시혁 결혼할 뻔? “‘우결’ 출연 거절 너무 후회했다” (슈취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하이브 의장 방시혁과 일화를 공개했다.
11월 20일 'BANGTAN TV' 채널에는 '슈취타' 엄정화 편이 공개됐다.
이날 엄정화는 새 앨범 계획에 대해 "만들고 싶은데"라며 슈가가 작곡가로 참여해 줬으면 좋겠다는 귀여운 소망을 내비쳤다.
슈가는 추천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며 하이브 의장 방시혁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하이브 의장 방시혁과 일화를 공개했다.
11월 20일 'BANGTAN TV' 채널에는 '슈취타' 엄정화 편이 공개됐다.
이날 엄정화는 새 앨범 계획에 대해 "만들고 싶은데"라며 슈가가 작곡가로 참여해 줬으면 좋겠다는 귀여운 소망을 내비쳤다. 엄정화는 "오늘 저녁에 써라, 너도 모르게 자기 전에 멜로디를 떠올려야 될지도 몰라"고 말했다.
슈가는 추천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며 하이브 의장 방시혁을 언급했다. 슈가는 "같이 작업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엄정화는 "내가 '초대' 할 때 처음 만났는데 너무 좋았다. 그러고 나서 'Come 2 Me'로 재회했다. 그때 녹음할 때도 '다시 만나고 싶었는데 너무 반가웠다'고 하면서 감회가 새로웠다"고 떠올렸다. 방시혁은 엄정화가 뮤직비디오 촬영할 때도 케이윌과 함께 현장을 찾아 도움을 많이 줬다고 한다.
슈가는 재밌는 소식을 들었다며 "두 분이 결혼하실 뻔했다던데"라며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을 하실뻔했다고 들었다"고 궁금해했다. 이에 엄정화는 "너무 후회했다. 할 걸"이라며 "그때 너무 시간이 없었다. 기사로만 봤다. 방시혁 씨가 '우결' 프로그램을 찍고 싶다고 하시더라. 나는 드라마, 영화 촬영하고 있었고, 예능 울렁증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엄정화는 "나중에 생각했다. 그때 내가 그걸 찍었어야 한다. 그러면 지금 내가 여기(하이브) 소속일 수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슈가는 매운맛 토크에 어쩔 줄 몰라 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유열, 몰라보게 야윈 얼굴 “6년간 성대 역기능+폐섬유증 투병”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나솔’ 16기 영숙, 상철 음담패설 폭로 “늙은 저질 미국놈아”
- ‘줄리엔강♥’ 제이제이, 父와 절연 고백 “기억 한 톨 없어, 결혼식 초대도 NO”(TMI JeeEun)
- ‘혜리와 결별’ 류준열, 조현아와 이렇게 친했나? 다정한 투샷 눈길
- 고우림, ♥김연아 두고 입대…짧게 깎은 머리 공개 “살 빼긴 글렀나”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블랙핑크 로제, 삼성전자 이재용 딸과 친분까지…럭셔리 인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