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가 위시리스트 1순위로 고른 이유" 복귀 앞두고 화제 된 블랙 블라우스 정체

전소미 SNS

전소미가 최근 공개한 피드 속 블라우스 착장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오아이 데뷔 이후 10년이 흐른 지금도, 그녀의 스타일은 변함없이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섹시하면서도 감각적인 감성이 어우러진 블라우스는 북유럽 감성이 짙게 배인 아크네 스튜디오의 아이템으로, 단정한 듯 파격적인 연출이 가능해 패션 피플들의 ‘위시리스트 1순위’로 떠오르고 있다.

전소미 SNS

해당 블라우스는 Acne Studios의 "Ruffle Blouse"로, 블랙 컬러의 몸에 핏되는 디자인과 러플 디테일이 특징이다.

가벼운 소재로 제작되어 여름 시즌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며, 블랙 진이나 슬랙스 같은 기본 아이템과 매치하면 모던하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무채색을 선호하는 이들에게는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전소미 SNS

Acne Studios의 러플 블라우스는 EU 기준 32부터 42까지 총 6단계 사이즈로 출시되어,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소비자층이 선택할 수 있게 구성됐다.

몸에 밀착되며 러플 디테일이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 단정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얇고 유연한 소재는 여름철 단독 착용은 물론, 가을 시즌에는 자켓이나 가디건과 레이어링해 활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전소미 SNS

전소미가 착용한 Acne Studios 러플 블라우스는 670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며, 2025년 6월 3일 기준 환율로 환산 시 한화 약 923,260원이다.

고가의 프리미엄 아이템임에도 불구하고 전소미가 SNS에 착용한 후 온라인상에서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상황.

감도 높은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블랙 컬러 덕분에 가격대에 비해 만족도가 높다는 평도 뒤따르고 있다.

아크네 스튜디오

전소미가 착용한 아크네 스튜디오의 러플 블라우스는 섬세한 러플 디테일과 몸에 맞춘 슬림한 핏으로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름부터 가을까지 계절의 경계를 넘나들며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실용성까지 갖춘 이 아이템은, 북유럽 감성을 사랑하는 패션 마니아들에게 강력히 추천할 만한 블라우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