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힐링 그 자체!"...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강릉 오션뷰 풀빌라 BES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스카리아 풀빌라

드넓게 펼쳐진 푸른 바다를 보면 더운 여름임에도 시원함이 느껴지는데요. 이렇게 예쁜 바다를 실내에서 감상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강릉 오션뷰 풀빌라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풀빌라케이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천해변 도보 10m 거리에자리하고 있어 생생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풀빌라케이인데요. 바다가 가까운 만큼 모든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풀빌라케이에는 온수 추가 요금이 없다는 점이 큰 장점인데요. 객실에는 취사도구가 갖춰져 있으며 바다를 보면서 수영을 즐기고 식사를 할 수 있으니 풀빌라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객실은 A동과 B동으로 나뉘는데 전망을 중요시 여긴다면 A동 예약을 추천드리며, 풀빌라케이는 강릉 커피 맛집인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와도 아주 가까운 편이니 시간이 괜찮다면 방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2. 스카리아 풀빌라
사진=스카리아 풀빌라

강문해변 앞에 위치한 스카리아 풀빌라는 21년 9월 오픈한 풀빌라로 깔끔한 인테리어를 지니고 있는데요. 강릉에서 가장 번화한 경포해변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분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입니다.

푸른 동해가 보이는 오션뷰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에는 실내 수영장도 갖춰져있는데요. 경포호수와 바다를 모두 누릴 수 있고 맛집과 카페, 즐길 거리가 다양해 여행하기 좋은 위치를 자랑하니 곳곳을 둘러보시면 좋겠습니다.

스카리아 풀빌라는 자동여과시스템으로 최상의 수질을 제공하는데요. 미온수 이용 요금은 1박당 8만 원이며, 투입 시간은 21시까지니 사전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3. 라미아까사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전 객실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전망이 좋으며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라미아까사 풀빌라인데요. 이곳은 대부분의 객실이 2인용이라 두 사람이 머무르기에 적합합니다.

라미아까사는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요. 객실 내 위치한 개별 실내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일부 객실을 제외하고 프라이빗 스파도 마련되어있어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며 힐링을 할 수 있는데요. 미온수 요금은 10만원으로 15시~21시 동안 사용 가능하니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 소돌23 풀빌라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주문진 소돌항에 위치한 소돌23 풀빌라인데요. 깔끔한 시설과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이곳은 전 객실 통창 오션뷰로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소소한 힐링이 가능한 곳입니다.

소돌23풀빌라 미온수 이용 요금은 1회 80,000원이며 추가 시 50,000원의 비용이 요구되는데요. 미온수 사용을 원한다면 체크인 하루 전 사전문의가 필요하니 사전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단, 이곳은 14세 이상부터 입실이 가능한 노키즈존 풀빌라이며, 건물 안쪽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니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여 방문 일정을 계획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