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으로 본 ‘우리들의 블루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발달장애인으로 직접 장애인 역할을 맡아 화제가 된 정은혜 배우 겸 화가가 오는 24일 춘천에서 사인회를 갖는다.
장소는 오는 29일까지 자신의 원화전시 특별전이 열리는 춘천 책방 바라타리아다.
지난 8월 문 연 책방에서 직접 전시를 요청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사인회 인원은 책방 규모를 고려해 조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춘천 바라타리아 사인회
“은혜씨의 눈에는 더 잘난 사람도, 더 예쁜 사람도 없다. 사람들의 얼굴은 저마다 아름답고 사랑스럽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발달장애인으로 직접 장애인 역할을 맡아 화제가 된 정은혜 배우 겸 화가가 오는 24일 춘천에서 사인회를 갖는다.
장소는 오는 29일까지 자신의 원화전시 특별전이 열리는 춘천 책방 바라타리아다. 최근 출간된 그림 에세이집 ‘은혜씨의 포옹’과 연계한 특별전이다. 그가 ‘포옹’을 주제로 에세이를 쓴 이유를 엿볼 수 있다.
정 작가는 2016년부터 다양한 특징의 얼굴을 그려왔다. 이번 전시작은 연필 드로잉 60점과 채색화 5점이다.
지난 8월 문 연 책방에서 직접 전시를 요청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강은영 바라타리아 대표는 에세이를 펴낸 출판사에 장문의 메일을 보내고, 주변 작가들을 수소문했다. 강 대표는 “장애인을 부정적으로 보는 사회를 얘기하기 보다 당사자 경험을 토대로 넌지시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간절하게 섭외했다”고 밝혔다. 사인회 인원은 책방 규모를 고려해 조율한다. 강주영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KF-16 1대 엔진이상 양평 야산에 추락…조종사 비상탈출·민간 피해 없어
- 로또 1등 한 곳에서 7게임 나왔다…전국 20게임 각각 12억씩
- “로또청약? 아 옛날이여~”…청약통장 가입자 한달새 15만명 감소
- 12억원 넘는 주택 소유 20대 미만 '금수저' 1933명
- 김정은 딸 공개에 외신도 주목…발사 자신감·지도자 훈련 등 분석
- 춘천~속초 동서고속철도, 구간별 실제 공사 착수는 언제?
- ‘봉화의 기적’ 생환 광부 “다시 채탄 현장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아”
- ‘춘천법조타운’ 무산 되나?…춘천지법, 석사동 경자대대 단독이전 추진
- 로또 1등, 한 복권방에서 4게임, 3게임씩 나왔다…전국 25명 무더기 당첨
- [영상] '개기월식+천왕성 엄폐+블러드문' 동시 우주쇼 200년 만에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