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무조건 가야지!!"...일본인도 추천하는 오사카 핫플레이스 5곳
오사카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부한 일본을 대표하는 관광도시 중 하나입니다. 다만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될 수 있는데요. 한번 떠나는 해외여행인 만큼, 아쉬움 없이 제대로 된 관광 스팟을 돌아보기 위해서는 준비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오사카 여행 시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 5곳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1. 유니버셜 스튜디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오사카 여행의 필수 코스이자 일본을 대표하는 테마파크입니다. 입장하는 순간, 마치 시공간을 넘어 동화 속 세상으로 들어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죠.
다양한 캐릭터와 이야기를 테마로 한 10개의 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와 함께 즐기는 닌텐도 월드, 해리포터의 마법 세계에 빠져든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죠.
흥미로운 어트랙션과 볼거리가 가득한 만큼, 여행 일정 중 하루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가득 채워나가시길 추천합니다. 재미와 볼거리로 가득 찬 만큼 시간가는 줄 모르는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2. 아베노 하루카스 300
아베노 하루카스 300은 300m 높이의 오사카 최고층 전망대입니다. 낮에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전망을, 밤에는 수많은 불빛이 반짝이는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죠.
58-60층 전망 플로어에서는 360도 파노라마로 오사카 도심을 가득 담아낼 수 있습니다. 교토, 고베, 롯코 산맥 등 중부 일본의 아름다운 풍경도 볼 수 있죠.
선셋 시간에는 서쪽 하늘에 노을이 질 무렵, 오사카만과 요도가와강이 황금빛에서 붉은색으로 물드는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동쪽으로 어둠이 내려앉고, 곳곳의 불빛들이 켜지기 시작하는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어 꼭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3. 햅파이브 관람차
오사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인 햅파이브 대관람차는 도심 전경을 가장 잘 감상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가장 높은 지점에서 오사카의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죠.
저녁 시간이 되면 분위기도 더욱 로맨틱해져,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 가장 좋은데요. 특히, 밖에서는 안이 보이지 않는 프라이빗한 구조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장 붐비는 시간은 밤 9시로 알려졌습니다. 줄을 서지 않고 탑승하고 싶다면 저녁 8시 전 방문이 좋습니다. 햅파이브 쇼핑센터에서 식사 후 쇼핑도 즐기다가 관람차 탑승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오사카 츠텐카쿠
오사카 츠텐카쿠는 아름다운 오사카 전망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명소입니다. 일반 전망대와 달리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죠.
주변 쇼핑과 관광 명소가 인접해 있어 찾기 쉽고, 오사카 배경 만화에도 자주 등장할 정도로 유명한 탑입니다. 전망대에서는 해가 질 무렵 아름다운 야경을, 밤이면 화려한 야간경관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층별로 다채로운 전시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정원에 있는 코끼리 가네샤에 소원을 빌어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기념품 가게도 가득하니 오사카 여행의 추억을 간직해보시길 바랍니다.
5. 니지겐노모리 애니메이션 파크
니지겐노모리는 나루토, 짱구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테마로 한 대규모 테마파크입니다. 오사카에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왕복 셔틀버스가 포함된 입장권을 구매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이곳에는 나루토와 보루토의 실제 크기 체험관을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데요. 특히 애니메이션 속 세계를 그대로 재현한 전시, 실물 크기로 제작된 캐릭터들의 등신대와 기념 촬영을 할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마니아들이라면 절대 놓치기 어려운 여행지로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방문해야 할 테마파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