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플러스] "친구 아내 좀 도와주세요"‥이유는?
[뉴스투데이]
따끈따끈한 화제의 뉴스만 쏙쏙 뽑아 전해드리는 <와글와글 플러스> 와플입니다.
추석 연휴인 지난 16일 강원 영월에서 역주행 차량에 들이받혀 운전자인 30대 아버지가 숨지고 가족이 크게 다치는 사고가 있었는데요.
숨진 운전자의 친구가 사고 처리와 관련해 도움을 요청하고 나서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흰색 승합차 앞부분이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부서졌습니다.
지난 16일 새벽 1시 반쯤, 일가족이 타고 있던 승합차가 터널 안에서 역주행한 SUV와 정면으로 충돌한 건데요.
승합차 운전자인 30대 아버지가 숨졌고 아내와 자녀 등 일가족 5명이 다쳤습니다.
역주행한 SUV 20대 운전자도 숨졌는데요.
숨진 아버지의 오랜 친구라고 밝힌 누리꾼은, "역주행으로 난 사고는 확실한 거로 판명됐지만 두 차 블랙박스 모두 사고 당시 충격 때문인지 녹화된 영상이 없다"고 전했는데요.
"친구 아내는 온몸이 멍이 들었는데도 남편 장례를 치르고 있다"고도 말했습니다.
정확한 사고 경위를 뒷받침할 영상 자료가 없는데다 가해 운전자가 숨진 상황에서, 친구 아내가 받을 수 있는 보상이나 도움받을 방법이 무엇인지 조언을 구한 건데요.
누리꾼들은 "이해할 수 없는 역주행에 한 가족이 너무 큰 고통을 당하고 있다"며 안타까워했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기사 원문 - https://imnews.imbc.com/replay/2024/nwtoday/article/6639151_36523.html
Copyright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
- 4분기 전기요금 일단 동결‥'연내 인상 가능성은 여전'
- 북한 쓰레기 풍선에 인천공항 이착륙 한때 중단‥합참 "선 넘을 경우 단호한 군사적 조치"
- 최상목 "전기요금, 윤석열 정부서 50% 인상‥종합적 고려 필요"
- 한동훈 "민주당 금투세 토론회, 약속대련에도 못 미치는 역할극"
- 김민석 "정권교체 초입‥현 정부 이재명 등 정치 테러 유혹 느낄 것"
- 할아버지가 건넨 편지‥열어보고 '경악'
- '극한 폭우'에 침수 날벼락‥세계유산도 무너져
- 경북 영덕 야산서 사람 뼛조각 발견‥1년 전 실종된 남성 추정
- 가자전쟁 이후 최대 교전‥전면전 '초읽기'
- 군인이 사채 담보로 '암구호' 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