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난 면허를 두 번 땄잖아" 음주운전 셀프디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홍철이 셀프디스로 웃음을 안겼다.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과 노홍철의 여행기를 담은 두 번째 영상이다.
영상에서 노홍철과 빠니보틀은 에스토니아 탈린에서 차를 빌려 수도 주변을 여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노홍철은 이후에도 빠니보틀이 운전에 서툰 모습을 보이자 "안 가 왜?" "사이드 올린 거 아냐?" "마음이 무겁다" "오토를 수동처럼 운전하는 재주가 있네?" "언제든지 얘기해, 운전 좋아해 나"라고 끊임없이 그를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노홍철이 셀프디스로 웃음을 안겼다.
27일 유튜브 채널 '빠니보틀'에는 '형님을 이상한 호수로 데려가다 [발트해 나라들2]'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과 노홍철의 여행기를 담은 두 번째 영상이다.
![[사진=유튜브 '빠니보틀' 캡처]](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207/27/inews24/20220727165601379lyec.jpg)
영상에서 노홍철과 빠니보틀은 에스토니아 탈린에서 차를 빌려 수도 주변을 여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공항 근처 렌터가 업체를 찾아가 여행용 차량을 빌렸는데 이때 빠니보틀이 운전하는 걸 좋아한다며 운전석을 차지했다.
조수석에 앉은 노홍철은 너스레를 떨며 "너 진짜 운전하는 거 좋아하는 거지? 나 편하게 해 주려고 그러는 거 아니지? 나 막 다뤄 줘"라고 말했고 빠니보틀은 "제가 막 다루면 한도끝도 없다"고 맞받아쳤다.
운전을 좋아한다던 빠니보틀은 막상 운전대를 잡자 처음 타 본 렌터카가 어색한 듯 헤매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노홍철은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며 회심의 일격을 날렸다.
그는 "운전하는 거 좋아한다며. 난 참고로 면허를 두 번이나 땄잖아"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과거 음주운전 적발로 면허가 취소됐던 일을 언급한 것이다.
![노홍철 [사진=유튜브 '빠니보틀' 캡처]](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207/27/inews24/20220727165602589gour.jpg)
노홍철은 이후에도 빠니보틀이 운전에 서툰 모습을 보이자 "안 가 왜?" "사이드 올린 거 아냐?" "마음이 무겁다" "오토를 수동처럼 운전하는 재주가 있네?" "언제든지 얘기해, 운전 좋아해 나"라고 끊임없이 그를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적게 먹어도 안 빠지네"…내 다이어트가 망했던 이유는? [명의]
- 李 대통령 "국민 통합, 가장 중요하고 시급한 과제"
- 강북구, '제3차 기후위기 적응대책' 수립…재난 대비 기반 조성
- 마포구, '2026년 새롭게 달라지는 마포' 마포구청 누리집에 게시
- 용산구, 2026 달라지는 구정과 제도 공개
- 강동구, 2026년 시무식 개최…이수희 구청장 "책임 있는 행정 이어갈 것"
- 오세훈, 새해 첫 일정으로 영등포 재건축 현장 방문…"주택 31만 호 공급 실현"
- "손흥민·김연아와 동급"…'페이커' 이상혁, 최고 체육훈장 '청룡장' 수훈
- "강아지와 함께 식사"⋯3월부터 반려동물 출입 가능
- 10대 그룹 신년사 공통 메시지는 "AI로 본업 성과 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