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3일 팬 페스티벌 개최…'새식구' 허경민·오원석도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KT 위즈는 오는 23일 오후 4시 경기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2024 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O리그 최초 5위 결정전 승리를 비롯해 5년 연속 포스트시즌 진출, KBO리그 최초 와일드카드 결정전 업셋 승리 등을 자축하고, 열성적인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팬 페스티벌에선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권혁준 기자 = 프로야구 KT 위즈는 오는 23일 오후 4시 경기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2024 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O리그 최초 5위 결정전 승리를 비롯해 5년 연속 포스트시즌 진출, KBO리그 최초 와일드카드 결정전 업셋 승리 등을 자축하고, 열성적인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엔 2025년부터 주장을 맡는 장성우를 포함해 올 시즌 포스트시즌에 출전한 선수단 전원이 참석한다.
또 새롭게 팀에 합류한 허경민, 오원석과 2025 신인 선수들도 참석해 팬들과 첫인사를 나눈다.
팬 페스티벌에선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신인선수들은 넷플릭스의 요리 예능 프로그램인 '흑백요리사'에서 착안한 '흑백루키요리사' 이벤트에 참가해 음식 대결을 펼친다.
또 '루키 가요제'를 열고 신인 선수들의 춤과 노래 실력을 선보인다.
이어 팬들이 올 시즌 활약한 선수를 선정하고, 무대에 올라 선수에게 직접 상을 수여하는 '빅또리 어워즈'가 진행된다.
이밖에 선수단 팬 사인회, 팬들이 남긴 메시지에 선수들이 직접 답하는 빅또리 스피킹, 점수에 따라 경품이 선착순 제공되는 피칭 다트 등도 이어진다.
starburyn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회식 후 속옷 없이 온 남편, 50대 알바와 불륜"…상간녀 딸에 알리자 "내게 왜" 고소
- 침대 서랍에 3년 간 딸 가둔 비정한 엄마…"주사기로 시리얼만 줬다"
- "왜 재혼을?" 친어머니 찾아가 성폭행한 뒤 불태워 살해
- "친부 대부분 임신하면 연락 뚝…정우성처럼 책임지는 사람 얼마나 될까" 일침
- 고현정, 자녀 언급…"친하지 않은 게 느껴져 슬퍼" 울컥
- 송윤아, 남편 설경구 팔짱 낀 김혜수 모습 공개 "고저스한 언니"
- "정우성, 아들 양육비 많이 줄 수밖에…월1000만원 받은 국내 사례도"
- 백지영 "장성택 처형 후 북한서 '총 맞은 것처럼' 열창…무서웠다"
- 서인영, 이혼 소송 중…2차례 파경설 뒤 인정 [공식]
- "아는 체 말라던 장어집 단골손님, 식당 앞 모텔로…불륜엔 인사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