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믹스로 '인간 츄르' 만드는 방법(Feat. 중독주의)

여러분들은 평소 어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나요? 개인적으로 저는 커피 맛 아이스크림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아이스크림 가격이 상승해 먹고 싶을 때마다 사 먹기엔 부담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방법을 생각하다 커피믹스로 만들어보았는데요.

'인간 츄르'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닐 만큼 중독성 강한 여름 간식 만드는 법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커피믹스로 여름 간식 만들기에 도전해 보았어요. / 시사위크

준비물은 정말 간단한데요. 커피믹스 2개와 흰우유 200ml만 있으면 돼요.

커피믹스 봉지를 절취선에 맞춰 잘 잘라주세요. / 시사위크

먼저 커피믹스 2 봉지를 절취선에 맞춰 잘 잘라주시고, 봉지는 절대 버리지 말아 주세요!

따뜻한 물에 커피믹스 내용물을 녹여주세요. / 시사위크

커피믹스 내용물은 따뜻한 물에 녹여주세요. 물의 양은 커피믹스가 녹을 정도로만 부어서 저어주세요~

흰 우유에 커피믹스 녹인 것을 부은 뒤 섞어 주세요. / 시사위크

다음으로 흰우유 안에 커피믹스 녹인 것을 부은 뒤 잘 섞어주세요.

커피믹스 녹인 것만으로도 만들 수 있지만, 우유를 넣으면 훨씬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단맛이 부족하다고 느껴지신다면 커피믹스를 1 봉지 더 녹여 넣어주셔도 돼요.

커피믹스 봉지에 우유와 커피믹스 섞은 것을 부어주세요. / 시사위크

남겨두었던 커피믹스 봉지를 사용할 차례인데요. 커피믹스 봉지 안에 우유와 커피믹스 섞은 것을 부어주세요.

냉동실로 이동하는 동안 쏟을 수도 있기에 약간의 공간을 남겨두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냉동실에서 3~4시간 얼려주세요. / 시사위크

커피믹스는 3~4시간 정도 얼려주시면 되는데요. 냉동실 사양에 따라 어는 속도가 다를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꽝꽝 얼었다면 드시면 돼요.

완성된 모습 / 시사위크

짜잔~ 완성된 모습이에요. 약간 고양이 츄르를 닮은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크기도 적당해 더운 여름에 간편하게 먹기 좋은데요. 맛은 시중에 파는 커피 맛 아이스크림과 진짜 흡사해요. 우유를 섞었더니 고급스러운 라떼의 맛도 나는 것 같은데요.

평소 커피믹스 봉지를 버리지 말고 모아두고, 한꺼번에 많이 만들어 하나씩 꺼내먹으면 딱 일 것 같아요. >-<

하나도 어렵지 않으니 여러분들도 만들어보시길 추천 드려요~

<시사위크> 마스코트 모리 / 시사위크

/ 시사위크

#커피믹스 #더위사냥 #여름간식 #모리잇수다 #시사위크

Copyright © 모리잇수다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