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중식 여신, 스타일리시한 만남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과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강승원 셰프, 임희원 셰프, 박은영 셰프 , 그리고 조서형 셰프와 만났다.
아레나 SNS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를 통해 셰프들은 프로젝트엠의 2024 가을 겨울 컬렉션과 함께 자신들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4인 4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셰프들과의 겨울 화보는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과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강승원 셰프, 임희원 셰프, 박은영 셰프 , 그리고 조서형 셰프와 만났다. 아레나 SNS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를 통해 셰프들은 프로젝트엠의 2024 가을 겨울 컬렉션과 함께 자신들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강승원 셰프는 댄디한 모노톤의 코트룩과 클래식한 코듀로이 재킷과 데님 룩을 통해 숨겨져 있는 특유의 소년미를 뽐냈다. 방송을 통해 '지속 가능한 요리'에 대한 철학을 보여준 임희원 셰프는 타임리스 아이템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코트에 후드 집업을 레이어드하거나 블랙 코트에 체크 셔츠와 니트를 더하는 위트 있는 연출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한 것.
박은영 셰프는 니트 아이템을 주제로 러블리한 프레피룩을 연출했다. 보온성이 뛰어난 상의에 짧은 기장의 주름 스커트 쇼츠나 하프 팬츠를 매치하는 것으로 데이트 룩의 정석을 제안했다. 마지막으로 조서형 셰프는 패턴 니트와 함께 귀여움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룩을, 고급 캐시미어 코트와 스커트 착장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을 뽐냈다.
이번 촬영에 대해 강승원 셰프는 “평소에 좋아하는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의 룩을 연출해 보았는데 유독 더 마음에 들었다. 아마도 섬세한 컬러와 다양한 소재의 조합 때문이었던 것 같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아레나 옴므 플러스X프로젝트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조현아, '흑백요리사' 정지선 바쓰 패러디…웃음 폭발(전참시)
- 백종원, '흑백요리사' 신드롬 잇는다…첫방 앞둔 '레미제라블'
- 안성재 셰프 "레스토랑 휴업으로 쓰리스타 별 잃게 될 것, 하지만 진화하겠다"
- "연예인 DM 받아, 설레더라" …'흑백요리사' 장사천재 조사장 고백 [소셜in]
- 정지선 "호기심에 '흑백요리사' 출연, 출연료는 200만원도 안돼"
- 정지선 "'흑백요리사' 이후 손님 3배 늘어…건물 살 생각도 有"(라디오쇼)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