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재킷 하나로 시선강탈! 놀이공원 데님룩 완성

/사진=진(BTS) 인스타그램

BTS 진이 오랜만에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며 반가움을 안겼다. 밝은 미소와 함께 테마파크 앞에서 포즈를 취한 그의 사진은 업로드 직후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특히 이날 진이 선택한 데일리룩은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주목받고 있다.

진은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에 낙낙한 핏의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체크 패턴의 라이더 스타일 재킷을 걸쳐 남다른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재킷은 지퍼 디테일과 광택감 있는 소재가 믹스되어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며, 팬츠에는 패치워크 디테일이 더해져 빈티지한 감성을 더한다. 무엇보다 여유 있는 팬츠 실루엣이 진의 긴 다리 라인을 강조하며 전체적인 비율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신발은 베이지 계열의 스니커즈로 안정감을 주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가볍게 잡아주며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준 것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네티즌들은 “진짜 모델 같다”, “군백기 끝나고 더 멋있어짐”, “스타일이 너무 자연스럽고 세련됐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진의 스타일에 감탄을 표했다.

이처럼 진의 이번 놀이공원 룩은 꾸안꾸의 정석이라 할 수 있다. 일상 속에서도 충분히 시도해볼 수 있는 코디법으로, 체크 재킷이나 패치 데님을 활용하면 단번에 트렌디한 인상을 줄 수 있다. 특히 체크 패턴은 봄, 가을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으며, 슬리브리스와 레이어드하면 더욱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트렌디하면서도 진의 개성을 담은 이번 착장은 남성 캐주얼룩을 고민 중인 이들에게 훌륭한 참고서가 될 수 있다. 스타일에 살짝 힘을 준 체크 재킷 하나면, 주말 나들이룩도 충분히 완성 가능하다.

이번 주말, 진처럼 재킷 하나로 스타일 지수를 높여보는 건 어떨까.

/사진=진(BTS) 인스타그램

#진 #진패션 #진데님룩 #놀이공원룩 #체크재킷 #남자데일리룩 #꾸안꾸코디 #패치데님 #봄패션 #스타패션 #BTS #남친룩 #트렌디룩

관련기사

점프샷으로 전한 해방감... BTS 진, 캐릭터 테마파크 앞에서 완성한 청춘 데일리룩

BTS 진, 천사 날개 단 블랙 셔츠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