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관에 걸려있는 사진으로 캐스팅 됐다는 46세 동안 미인 여배우 가죽자켓 패션

사진관에 걸려있는 사진으로 캐스팅 됐다는 46세 동안 미인 여배우 하지원 님의 가죽자켓 패션을 소개해요!





하지원 님이 이번에 선보인 룩은 가죽자켓으로 단연 도시적인 시크함과 돋보이는 패션이었어요. 화이트 원피스를 이너로 착용하고, 그 위에 광택감 있는 아우터를 더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답니다.







광택감 있는 시크한 가죽자켓
광택이 도는 소재의 가죽재킷으로 패션을 완성했는데요. 이 소재는 조명 아래에서 고급스럽게 반짝이며 시크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답니다. 소재 덕분에 훨씬 더 도시적인 무드가 느껴졌어요. 전체적인 실루엣은 여유 있는 핏이라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한 느낌도 함께 전달되었죠.







이너는 포인트 있는 셔츠원피스
아우터 속에는 클래식한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했는데요. 여기에 입체감이 있는 탑을 레이어드 해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어요. 같은 화이트의 탑과 셔츠로 자연스레 조화를 이루었죠.



하지원 인스타그램





사진관에 걸려있는 사진으로 캐스팅 됐다는 46세 동안 미인 여배우 하지원 님의 가죽자켓 패션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도시적인 세련미가 느껴지는 시티룩으로 일상에 응용해 봐도 좋겠어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