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온유, 이적 후 너무 바빠 함께 챌린지 못해”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키가 멤버들과의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는 키의 새 미니앨범 '플레저 숍(Pleasure Shop)'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플레저 숍'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는 키의 새 미니앨범 ‘플레저 숍(Pleasure Shop)’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현장은 키를 보기 위한 취재진으로 가득했다. 진행은 키와 함께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래퍼 한해가 맡으면서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키는 ‘멤버들과 이번 앨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적 있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멤버들 서로 생각보다 관심이 많이 없다. 솔로 활동 각자 지지하고 있다”며 “온유 형 같은 경우 챌린지 영상을 같이 촬영하고 싶지만 그 형이 회사를 옮기고 나서 너무 바쁘다. 그래서 못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플레저 숍‘을 포함해 ‘오버띵크(Overthink)’, ‘골든(Golden)’, ‘아이 노우(I Know)’, ‘고잉 업(Going Up)’, ‘노바케인(Novacaine, 영어곡)’ 등 하우스 장르 위주의 총 6곡이 수록됐다.
‘플레저 숍’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타이틀 곡 ‘플레저 숍’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플레저 숍’ 키, 정체성을 찾아서 - 스타투데이
- [포토] 샤이니 키, ‘플레저 숍’ 첫 선 - 스타투데이
- [포토] 키, 만족스런 ‘플레저 숍’ - 스타투데이
- [포토] ‘플레저 숍’ 소개하는 키 - 스타투데이
- 곽튜브 부산 토크 콘서트 취소…“취지와 맞지 않는 일 벌어질 우려 때문” - 스타투데이
- [포토] ‘플레저 숍’ 키, 장르는 하우스 - 스타투데이
- [포토] 볼하트 키 - 스타투데이
- [포토] 가수 키, ‘플레저 숍’ 기대하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 가수 키, 해맑게 컴백 - 스타투데이
- [포토] 가수 키, 하우스 뮤직으로 돌아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