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블리’ 도로 위의 살인자 ‘블랙 아이스’ 사고→음주x택시 빌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말을 맞아 '한블리'가 겨울철 각종 사고 영상을 되짚어 본다.
오늘(21일) 방송되는 JTBC 교통 공익 버라이어티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는 '베스트 박스' 스페셜 편으로 꾸며진다.
먼저, 겨울철 도로 위의 살인자 '블랙 아이스' 사고 영상을 다시 소개한다.
한편 연말연시 급증하는 겨울철 교통사고 스페셜로 꾸며지는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오늘(21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말을 맞아 ‘한블리’가 겨울철 각종 사고 영상을 되짚어 본다.
오늘(21일) 방송되는 JTBC 교통 공익 버라이어티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는 ‘베스트 박스’ 스페셜 편으로 꾸며진다.
먼저, 겨울철 도로 위의 살인자 ‘블랙 아이스’ 사고 영상을 다시 소개한다. 몇해 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원주 나들목 블랙 아이스 20중 추돌 교통사고부터 자유로에서 눈길 과속을 하던 차량이 1차선에서 4차선까지 날아간 위험천만한 사고 사례를 통해 눈길 안전 운전의 경각심을 일깨울 예정.
여기에 전문가가 전하는 블랙 아이스 도로에서 대처하는 방법, 자동차 월동 준비 영상을 복습하는 시간을 가지며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연말연시 황당한 음주 운전 빌런과 파렴치한 택시 안 범죄도 조명한다. 대낮에 만취한 20대의 차량 파손 사례부터 편의점으로 돌진한 음주 차량, 핸드폰을 빌려줬다 600만원을 사기당한 택시 기사의 사연도 다시 전파를 탄다.
한편 연말연시 급증하는 겨울철 교통사고 스페셜로 꾸며지는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오늘(21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