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정혜인 인스타그램
정혜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근황이 눈길을 끈다. 라이트퓨리 인형을 들고 환하게 웃는 모습 뒤로, 그녀의 감각적인 캐주얼 수트 패션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라퓨뽑기성공’이라는 짧은 한마디와 함께한 이 게시물은 일상 속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얼마나 완성도 있게 연출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이날 정혜인은 오버핏 블랙 슈트에 화이트 컬러의 프린팅 티셔츠를 매치했다. 무심한 듯 걸친 재킷은 각 잡히지 않은 어깨 라인과 긴 소매로 내추럴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허리 라인을 드러낸 듯한 그래픽 티셔츠는 Y2K 감성을 더했다. 상의의 큼직한 레터링 ‘LIVE IN THE MOMENT’는 메시지 전달과 동시에 스트릿 무드를 강조해 전체적으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특히 인형과의 조합이 돋보인다. 그녀가 든 라이트퓨리 인형은 순백 컬러와 큰 눈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고, 모노톤의 착장과 반전 매력을 이뤘다. 일부 팬들은 “패션도 귀엽고 인형도 귀엽다”, “라이트퓨리보다 정혜인이 더 라이트하다”는 반응을 남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헤어스타일도 이번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살짝 굵게 말린 듯한 내추럴한 웨이브에 레트로한 뱅 스타일이 더해져, 최근 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힙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처럼 전체적인 스타일링은 간결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 있어 실용성과 개성을 모두 잡았다.
정혜인 룩을 따라 하고 싶다면, 블랙 수트에 슬림한 실루엣의 그래픽 티셔츠를 매치해보자. 여기에 귀여운 캐릭터 소품이나 모자, 컬러감 있는 백을 더하면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포멀과 캐주얼의 믹스 매치가 핵심이다.
자연스러운 매력 속에서 세련된 무드를 발산한 정혜인의 이번 룩은, 데일리 스타일링에 고민이 많은 20대에게 좋은 참고가 될 수 있다. 주말 약속이나 캠퍼스룩으로도 손색없는 정혜인표 캐주얼 수트룩, 지금 바로 도전해보자.
#정혜인 #정혜인패션 #정혜인블랙수트 #그래픽티셔츠룩 #캐주얼수트코디 #Y2K무드 #데일리룩추천 #모노톤패션 #라이트퓨리 #심플룩코디 #스트릿패션 #스타패션
관련기사
정혜인,카무플라주 팬츠로 완성한 무심한 시크
[★화보] 모니카, 장은실, 정혜인, 서현숙, 신지은, 구슬, 여왕벌 게임의 주역들이 보여준 강렬한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