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출연 가능이라는 전현무, 열애설 상대만...

최근 방송인 전현무가 촬영장에서 낀 반지 때문에
때아닌 열애설과 결혼설에 휘말렸습니다.

그는 MBC '나혼자 산다' 에서 약지에 반지를 낀 채 등장했는데요.
또한 지난 4일 열린 서울 2024 F/W 서울패션위크에서도
해당 반지를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커플링'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는데요.
하지만 이는 해프닝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출처: MBC '나혼자산다'

동료 연예인은 전현무가 '결혼하기 쉽지 않은 상대'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요.
과연 전현무의 어떤 모습 때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KBS2 '해피투게더3'

전현무는 과거 여러 차례 열애설의 주인공이었는데요.

첫 번째 상대는 2015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확산된 한 스티커 사진으로 인해 방송인 양정원과의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전현무 측에서는 이에 대해 "친한 동생일 뿐"이라고 선을 그으며 해프닝으로 마무리했는데요.

이어서 2016년에는 개그우먼 김지민과의 열애설도 있었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부동산에서 나오는 모습의 사진이 공개되면서인데요.

이 또한 당시 김지민을 도와준 것일 뿐 연인관계는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출처: KBS2 '해피투게더4'

세 번째는 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의 언니인 아나운서 허송연입니다. 두 사람은 2019년 단체 회식 사진을 바탕으로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허송연은 이후 방송에서 "몇 년 전 찍은 단체사진으로 기사가 났다"며 "가짜뉴스로 인해 마음고생을 했다"고 해명함으로써 열애설을 부인했었죠.

출처: MBC '나혼자산다'

전현무는 열애'설' 외에 실제로 공개 연애를 두 번이나 한 경험자이기도한데요.

앞서 그는 2018년 모델 한혜진과 MBC '나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며 핑크빛 교류를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설 인정 이후 서로를 향한 애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방송 활동을 이어나갔는데요.

그러나 잇따른 결혼설과 결별설 등 각종 '설'로부터 자유롭지 못했던 이들은 열애 1년 만에 결별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KBS2 '해피투게더4'

두 번째 공개 연애도 별반 다르지 않았는데요.

한혜진과의 결별 소식을 전한 지 8개월 만에 전현무는 KBS 아나운서 후배인 이혜성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15살의 나이 차이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는데요.

하지만 반복되는 결혼설과 결별설로 두 사람은 여러 번 해명의 곤혹을 치루어야 했습니다.

결국 2022년 공개 연애 2년 3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게 되었죠.

출처: SBS '강심장VS'
출처: MBC '나혼자산다'

이후 전현무에게 별다른 열애 소식은 들려오지 않았는데요.

그는 지난 12일 SBS '강심장VS'에 출연해 '전 연인과 '환승연애'에 출연할 수 있는가' 라는 질문에 '가능하다'는 답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어 그는 "나는 헤어지면 끝이다. 그런데 전 여친이 원하면 (환승연애에) 나갈 것 같다"며 쿨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나혼자 산다'를 통해 절친으로 거듭난 이주승은 전현무가 결혼을 못한 것에 대해 "많은 사람들을 만나다 보니 눈이 높아서 일 것"이라고 분석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전현무는 "눈이 높다기보다는, 정말 황재균·지연 같은 ‘케미’의 여성을 만나는 게 쉽지가 않다”고 해명하기도 했죠.

아무래도 유명 방송인인만큼 일반인처럼 평범하게 연애하고, 결혼하는 것이 그리 쉽지만은 않을 것 같은데요.

'한번도 장가를 안 가고 싶은 적은 없었다'고 밝힌 전현무에게 속히 좋은 인연이 찾아오기를 바라겠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