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톱스타들보다 유명하다는 영화 감독 & 스턴트맨 커플

조회수 2024. 4. 28. 08:1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스턴트맨> & <힙노시스: LP 커버의 전설> 후기

할리우드 톱스타들보다 유명하다는 영화 감독 & 스턴트맨 커플 <스턴트맨>

사람도 구하고, 영화도 구하고, X도 구하려다 X됐다…! 잠수 이별을 택하고 후회뿐인 날을 보내던 스턴트맨 ‘콜트’(라이언 고슬링) 영화감독이 된 전 여친 ‘조디’(에밀리 블런트)의 촬영장에 복귀하며 아련한 재회를 기대했지만… 갑자기 주연배우가 사라지고 콜트는 우선 그부터 찾아야만 한다!

<아토믹 블론드>, <데드풀 2>를 연출한 스턴트맨 출신의 감독 데이빗 레이치 감독이 연출을 맡은 액션 로맨틱 코미디로 감독 본인의 스턴트맨 경험을 이야기로 버무렸다.

영화 배우들이 아닌 작품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감독, 스태프들의 시선에서 영화산업을 이야기하는 뼈아픈 풍자적인 시점이 담겨있다.

하지만 영화가 본격 다루고자 하는것은 라이언 고슬링과 에밀리 블런트가 선보이는 로맨스로 감독과 스턴트맨의 위치에서 만난 이들이 어떻게 영화 작업하고 사랑을 하게 되는지를 다루고 있다. 8,90년대 정서가 담긴 록음악을 배경으로 마초적 감성과 진취적인 여성 감독의 정서가 함께 어우러지는 이야기가 묘한 재미를 불러온다.

물론 이야기 전개 과정이 다소 전형적인 요소들이 많고 뻔한 요소들이 많은편이다. 그러한 아쉬움을 영화속 액션 영화 제작 과정과 실제 악당들을 처치하는 과정에서 액션 영화 촬영 경험을 바탕으로 액션을 하는 설정들이 묘한 재미를 가져다준다. 살짝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기본적인 재미는 보장하는 무난한 팝콘 영화다. <스턴트맨>은 5월 1일 개봉한다.

평점:★★★

스턴트맨
감독
출연
스테파니 수,테레사 팔머,리 메이저스,드류 피어스,글렌 A. 라슨,가이먼 캐새디,라이언 고슬링,데이비드 레이치,켈리 매코믹,폴 배리,피터 크라머,글렌 A. 라슨,드류 피어스,매트 라일리,세실 오코너,제프 샤비츠,도미닉 루이스,조나단 셀러,엘리자벳 로날드스도티르,린제이 그레이엄,매리 베르뉴,데이빗 슈네먼,찰리 레바이,크리그천 피터슨
평점
3.34

전설적인 LP 커버를 다 만든 이 커버들 <힙노시스: LP 커버의 전설>

핑크 플로이드, 레드 제플린, 폴 매카트니, 피터 가브리엘 등 세계 최고 뮤지션들의 앨범 커버를 만든 디자인 스튜디오 ‘힙노시스’. 영감에 한계가 없던 두 천재 디자이너의 무모한 작업 스토리, 그리고 시대의 아이콘이 된 명반들의 탄생 뒷이야기

전설이된 6,70년대 유명 뮤지션들의 음악을 다시 재조명하는 가운데, 전설이된 그들의 LP 앨범 표지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 표지를 만든 디자인 스튜디오 '힙노시스'의 이야기를 다룬다.

추억의 음악과 우리가 몰랐던 뮤지션, 그리고 흥미로운 표지 제작과 관련한 비하인드를 깊이있게 다루며 고품격 다큐멘터리의 재미를 가져다준다. 유명하지만 몰랐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철저하게 다룬 작품이란 점에서 극장용 다큐멘터리의 진수를 잘 갖춘 작품이다.

영화 <힙노시스: LP 커버>는 5월 1일 개봉한다.

평점:★★★★

힙노시스: LP 커버의 전설
감독
출연
닉 메이슨,지미 페이지,로버트 플랜트,노엘 갤러거,피터 가브리엘,그레이엄 굴드먼,글렌 매트록,콜린 퍼스
평점
3.81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