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여유를!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 힐링이 필요한 때, 숨겨진 보석 같은 여행지, 청도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합니다! 화려한 관광 명소는 아니지만, 때묻지 않은 자연과 소소한 아름다움이 가득한 이곳에는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청도 숨은 볼거리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번잡한 도시를 벗어나, 청정 자연 속에서의 여유를 만끽하며, 인스타 피드를 빛낼 인생샷까지 덤으로 얻어갈 수 있는 청도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합니다!
운문사

▶운영시간 : 4-20시
▶입장료 : 무료
울창한 소나무들이 하늘을 가릴 듯 빽빽하게 들어선 운문사 솔바람길은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비밀의 숲 같은 청도 가볼 만한 곳입니다. 햇살이 소나무 잎 사이로 쏟아져 내리는 풍경은 그야말로 몽환적인데요. 싱그러운 초록빛과 은은한 솔향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자동으로 건질 수 있답니다.
특히, 봄에만 볼 수 있는 커다란 벚나무와 사찰의 풍경, 그리고 운문산의 조화는 상당히 고풍스러운 매력을 뽐내죠. 사랑하는 사람과 손잡고 운문사의 솔바람길을 걸으며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청도프로방스

▶운영시간 : 15-22시 [주말 14시 OPEN]
▶입장료 : 평일-13,000원 주말-14,900원
알록달록 예쁜 건물들과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한 청도 프로방스 포토랜드는 마치 동화 속 세상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청도 숨은 볼거리 중 하나인데요. 낮에는 화사한 색감을 배경으로, 밤에는 수많은 조명이 켜져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인생샷을 맘껏 찍을 수 있답니다.
특히 밤에 빛나는 별빛 아래에서 찍는 사진은 인생 최고의 로맨틱 샷이 될 거예요. 가족, 연인, 친구 누구와 함께 가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특히 연인들에게는 청도의 비밀 데이트 코스로 강력 추천!
와인터널

▶운영시간 : 09:30-18:00 [토, 19시 까지]
▶입장료 : 관람 무료(시음 유료)
1905년 개통된 옛 경부선 열차 터널을 리모델링하여 2006년 문을 연 감와인 숙성 및 저장고이자 이제는 청도 숨은 볼거리 명소로 자리 잡았는데요. 터널의 붉은 벽돌 표면에는 당시 증기기관차가 다닌 검은 흔적이 남아있어, 역사의 숨결을 느끼며 아름다운 인생샷을 남길 수 있죠.
내부는 연중 15~16도의 선선한 온도를 통해 감와인을 숙성하고 있어요. 시음도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이곳저곳 모든 곳이 예쁜 포토존이기 때문에 사진 찍는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답니다. 청도 가볼 만한 곳인 와인터널에서 화려한 조명 아래 나만의 인생샷을 남겨보는 시간은 어떠신가요?
오브제토

▶운영시간 : 10-21시
깨끗한 공기가 있는 자연 속에 예술 작품처럼 자리 잡은 오브제토는 유럽 감성의 청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돌, 나무, 물 등 자연 소재를 활용한 독특한 조형물과 깔끔한 건물 인테리어는 어디에서 찍어도 예술 작품 같은 사진을 만들어준답니다.
고요하고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나만의 감성을 담은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비밀 같은 청도 카페라 혼자 또는 소규모 그룹으로 방문하여 여유롭게 사진 찍는 것을 추천해요.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