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윅 원목 듀얼모니터 받침대 리뷰
'이 리뷰는 티씨엠으로부터 지원받아 제작하였습니다.'
상곰이는 영상 리뷰도 만들어요 ʕ·ᴥ·ʔ
안녕하세요. 상곰전자입니다.
이번 영상은 데스크테리어에 도움을 주는 원목 디자인의 모니터 받침대와 액세서리를 가져왔습니다.
헤드윅 원목 듀얼 모니터 받침대 패키지
설치 전후 변화된 모습이 많이 기대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밑면 곳곳에 인서트 너트가 박혀 있고 원하는 위치에 볼트를 삽입해서 액세서리를 설치하는 구조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조합인 나만의 모니터 받침대로 커스텀하기 좋습니다.
저렴한 제품들은 인서트 너트 없이 합판 자체에 볼트 구멍이 파여져 있는 경우가 있는데 구멍과 볼트가 안 맞아서 깔끔한 설치가 어렵거나 한 번 조립하면 마모되서 재설치가 어렵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데스크테리어를 바꿔보겠습니다. 책상 크기는 1800x800이고 받침대는 1140x230 높이 120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책상이 오크 칼라와 비슷해서 얼핏 봐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진한 갈색인 월넛 모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모니터 높이도 올라가고 받침대 아래에 공간이 생겨서 키보드, 마우스를 정리할 수 있으니까 확실히 더 깔끔해졌습니다.
추가로 패키지 상품으로 판매 중인 베이직 액세서리를 설치했습니다.
수납함과 스마트폰거치대가 추가되는 데요.
수납함을 잘 활용하면 잡동사니를 정리할 수 있고 키보드 다리를 접어서 넣으면 공존이 가능합니다.
풀옵션1 패키지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와 스마트와치 충전기가 추가되고 헤드셋거치대, 노트북거치대도 있습니다.
모니터받침대의 양옆까지 활용해서 다양한 기기를 수납할 수 있었고 스마트폰거치대를 아이패드거치대로 활용해 봤습니다.
풀옵션2 패키지는 노트북거치대 대신 노트북받침대를 포함하고 노트북을 열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 활용적입니다.
업무상 노트북을 함께 사용해야하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고 노트북 받침대가 약간의 스위블 기능이 있어서 모니터와 겹치지 않게 각도를 조절해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헤드윅 원목 듀얼 모니터 받침대를 리뷰했는데요. 설치 전후를 비교하면 확실히 공간이 쾌적해지고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책상과 칼라가 잘 어울리기 때문에 설치 전에 걱정했었던 이질감이 없었고 특유의 플라스틱 냄새를 싫어하는 분들도 천연 오일 도장마감이라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 가지 바람이 있다면 받침대 다리와 액세서리 칼라를 화이트로 선택할 수 있으면 더 잘 어울리게 꾸밀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리뷰가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지금까지 상곰전자였습니다.
'이 리뷰는 티씨엠으로부터 지원받아 제작하였습니다.'
아래의 원문보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