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이폰16 출시 기념 개통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에서 아이폰16 출시기념 개통 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공식 온라인몰인 KT닷컴을 통해 13일부터 아이폰16을 사전 예약한 소비자 중,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된 소비자 200명을 안다즈 호텔에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지연 기자)KT는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에서 아이폰16 출시기념 개통 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공식 온라인몰인 KT닷컴을 통해 13일부터 아이폰16을 사전 예약한 소비자 중,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된 소비자 200명을 안다즈 호텔에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20일 오전 8시부터 1차 출시국 전 세계 최초 개통 카운트다운과 함께 시작됐다. 참여 소비자들은 KT닷컴에서 사전 예약한 아이폰16을 현장에서 즉시 받을 수 있었다. 개통 1호 소비자에겐 안다즈 호텔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또한 KT는 참여 소비자 전원에게 안다즈 호텔 케이터링 다과, 강화유리 필름 부착 서비스 등 특별한 컨시어지 경험을 제공했으며, 애플 정품 케이블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100% 당첨 럭키 드로우’ 행사도 진행했다.
최지연 기자(delay_cho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폰 팬들 모여라"...KT, ‘와이로운 생일카페’ 팝업 개최
- 현대차그룹, KT 최대주주 올랐다...정부 공익성 심사 통과
- KT, 인터넷 장애에 "소상공인 1개월치 이용료 감면"
- KT, 경기스쿨넷서비스협동조합과 경기도 교육환경 개선 맞손
- SK하이닉스 "16단 HBM3E, 검증 단계서 12단과 '동등 수율' 확보"
- 쿠팡, 다시 흑자 전환…매출은 분기 최대 달성
- 中 프리미엄폰 온다...삼성·애플과 승부
- [유미's 픽] "美 대선에 AI 운명 달렸다"…빅테크, 트럼프·해리스 누가 유리할까
- 이마트·신세계백화점, 본업으로 유통 경쟁력 회복 나서나
- 엔비디아, 애플 제치고 시총 1위 기업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