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킹카였던 대학 시절, 연애 전설을 남기다

배우 이희준은 1979년 대구에서 태어났다. 고등학교 때까지는 평범했지만, 대학에 들어가면서부터 놀라운 전설이 시작된다.

영남대 공대 화공학과에 재학하던 이희준은 기타 동아리 회장을 맡아 자유로운 캠퍼스 생활을 만끽했다.
자칭 '대구 킹카'였던 그는 대학 1학년 때 무려 1년에 20명의 여자친구를 사귀는 믿기 힘든 기록을 세웠다.
군 면제와 함께 찾아온 연기의 길
이희준은 원래 연기에는 관심이 전혀 없었다. 그러던 중 군 입대를 불과 2~3주 앞두고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
이 사고로 인해 갑상선 한 쪽이 파열되면서 군 면제 판정을 받았다.

갑자기 시간이 많아진 그는 방황하다가 우연히 아동극 극단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처음으로 연기의 매력에 빠지게 됐다.
이 계기로 대학을 중퇴하고 연극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연기 인생의 터닝포인트, ‘넝쿨째 굴러온 당신’
이후 한예종에 입학해 본격적인 연기 수업을 받은 이희준은 졸업 후 극단 차이무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독립영화와 드라마 단막극에 출연했다.

그를 대중적으로 유명하게 만든 작품은 바로 KBS2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었다.
천재용 역을 맡아 조윤희와 커플 연기를 펼쳤던 그는 시청률 40%를 넘긴 이 드라마의 성공과 함께 ‘천방커플’이라는 애칭으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게 된다.
톱모델 이혜정과의 운명적 만남
과거 '대구 킹카'로 이름을 날렸던 이희준은 연예계에서도 공개 열애를 두 번 했던 적이 있다.
배우 노수산나, 김옥빈과의 열애 끝에 이별을 겪었지만, 진짜 인연은 따로 있었다.

2015년, 친한 디자이너의 생일 파티에서모델 이혜정을 처음 만났다.
당시 이혜정은 맥주병을 들고 있던 이희준이 쭈뼛거리며 다가오는 모습을 보고 호감을 느꼈고, 2차 클럽에서 과감하게 먼저 키스를 하며 이희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결혼 그리고 아이까지, 더 단단해진 사랑

2016년, 이희준과 이혜정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3년 만인 2019년에는첫 아들의 탄생 소식을 전하며 더욱 단단한 가정을 꾸리게 된다.
모든 사진 출처: 이미지 내 표기
Copyright © by 뷰티패션따라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컨텐츠 도용 발각시 저작권 즉시 신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