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 걱정 없는 여름 일상... 장원영의 여름 폴로티

/사진=아이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통기성과 냉감 기능을 극대화한 하이브리드 폴로 티셔츠, '아이스온(ICE ON) 자카드 시리즈'를 출시하며 올여름 쿨링 웨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부위별 맞춤 소재와 혁신적인 냉감 기술이 결합된 이번 신제품은 땀으로 인한 불쾌감을 덜어주고, 한층 쾌적한 여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더는 '아이스온 자카드 시리즈'를 통해 폴로 티셔츠 한 장으로 완벽한 쿨링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티셔츠 전면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폴리스판 자카드 소재를 적용, 활동 시 자연스럽게 공기가 순환되도록 했다. 등판과 소매에는 아이더만의 독자적인 냉감 기술인 PCM(상변화물질) 가공이 적용된 하이게이지 소재를 사용해 냉감 효과를 더욱 강화했다. 특히 체온 변화에 민감한 넥라인에는 아이더의 ICE-NECK 디테일을 적용, 목부터 온몸으로 시원함이 퍼져나가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사진=아이더

대표 제품인 '아이스온 자카드 하이브리드 반팔 폴로 티셔츠'는 심플한 디자인에 입체적인 자카드 조직감을 더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한다. 카본 블루, 다크 차콜, 아이스 블루, 라일락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되어 출근룩부터 여행, 나들이 등 다양한 여름철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여성용으로 출시된 '아이스온 반팔 폴로 티셔츠'는 스트라이프 자카드를 사용하여 깔끔하고 세련된 무드를 강조했으며, 크림, 차콜, 라일락, 라이트 민트 등 파스텔톤 색상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아이더 관계자는 "이번 '아이스온 자카드' 시리즈는 아이더가 10년 이상 축적해온 냉감 웨어 기술력을 집약한 결과물"이라며, "정교하게 설계된 고기능성 소재와 아이더만의 기술력이 만나 착용하는 순간부터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여름 대표 티셔츠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아이더는 2014년부터 '아이스 티셔츠'를 시작으로 '아이스 팬츠', '아이스 데님' 등 다양한 냉감 기능성 웨어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하며 냉감 웨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올여름, 땀으로 찝찝한 일상에서 벗어나 아이더 '아이스온 자카드' 시리즈로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소비자들은 아이더의 혁신적인 냉감 기술이 적용된 '아이스온 자카드' 시리즈를 통해 한층 시원하고 편안한 여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아이더

#아이더 #아이스온자카드 #냉감티셔츠 #여름패션 #쿨링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