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의 세상 부러운 추석, 이탈리아 밀라노서 호젓한 여행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이탈리아 밀라노를 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
송혜교는 추석 당일인 17일 자신의 채널에 "코모 호수"라는 글과 함께 이탈리아 밀라노의 유명 호수를 찾은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송혜교는 가벼운 차림으로 호수를 산책하고 풍경을 즐기는 모습.
한편 송혜교는 최근 3개월여만에 '검은 수녀들'(권혁재 감독) 촬영을 마치고 모처럼 휴식기를 즐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송혜교가 이탈리아 밀라노를 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
송혜교는 추석 당일인 17일 자신의 채널에 “코모 호수”라는 글과 함께 이탈리아 밀라노의 유명 호수를 찾은 모습을 공개했다. 추석 연휴 기간 세상 부러운 호젓한 여행길이었다.
사진 속에서 송혜교는 가벼운 차림으로 호수를 산책하고 풍경을 즐기는 모습. 햇살에 반짝이는 호숫가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있다.
한편 송혜교는 최근 3개월여만에 ‘검은 수녀들’(권혁재 감독) 촬영을 마치고 모처럼 휴식기를 즐기고 있다.
오컬트 명작 ‘검은 사제들’의 속편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으로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송혜교를 비롯해 전여빈, 이진욱, 허준호, 문우진이 출연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다현, ‘11살 차이’ 김연아 닮은 큰 언니 출격…‘한일톱텐쇼’ 가족 30명 총출동
- 덱스→곽튜브, 끝나지 않은 이나은 논란에 공식사과 “깊이 생각 못 하고 놓친 부분 있다”
- 송혜교의 세상 부러운 추석, 이탈리아 밀라노서 호젓한 여행기
- ‘싱글대디’ 이용대 “딸이 내가 만나는 사람 어떻게 생각할지” 재혼 염두 둔 발언에 눈길(미
- 외국인 싱글맘 아농,“韓 유학 왔다가 이상한 조직에 감금당한 뒤 임신까지…” 충격 고백
- ‘브래지어 끈이 내려갔다’ 한평생 짝짝이 가슴으로 서럽게 살아온 주인공→‘콤플렉스 극복
- 기안84, ‘나 혼자 산다’ 하차 하나…미모의 여성과 데이트 발각
- 새 시즌에도 지지받지 못하는 텐 하흐 감독, 레전드 직격탄 “맨유 역사에서 최악, EPL 우승에서 1
- ‘미친 재능’ 야말 향한 기대 “메시 레벨에 도달할 수 있다”
- 쯔양, 폭로 후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심리치료 거부하고 칩거생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