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케이 인피니트 초고반발 드라이버

비공인 드라이버란 골프 규정에 맞지 않아 대회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드라이버로, 보통 반발력이 높아 공이 더 멀리 나가도록 설계된 클럽입니다.
노화, 근력 저하 등의 이유로 비거리가 고민인 중장년 골퍼가 주로 찾는데요. 반발계수 0.86의 비공인 초고반발 드라이버를 소개합니다.
◇ 인피니트 초고반발 드라이버를 추천하는 이유
① 쉽게 멀리 날린다

반발계수란 골프 클럽 페이스가 공을 맞힌 후 공이 튕겨 나가는 효율을 나타내는 수치입니다. 0과 1 사이의 값으로 나타나고 1에 가까울수록 반발력이 높아 공이 더 빠르게 튀어 나가는데요.
인피니트 초고반발 드라이버의 반발계수는 0.86으로 일반적인 드라이버보다 높습니다. 스윙 시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죠.
② 넓은 스위트스폿

460CC의 대형 헤드입니다. 스위트스폿이 넓어 공이 정통으로 맞지 않고 빗 맞아도 방향을 유지하면서 앞으로 쭉 나갑니다.
③ 탄성이 뛰어난 소재

반발력을 높이기 위해 페이스에 티타늄 소재를 적용했습니다. 임팩트 즉시 튕겨나가는 손맛이 뛰어납니다.
내구성도 강하죠. 샤프트는 가볍고 튼튼한 카본 소재로 제작됐습니다. 고반발 성능을 든든하게 지지해줍니다.
④ 낮고 깊은 중심 설계

무게 중심을 아래로 설계했습니다. 힘이 약해도 공을 쉽게 띄울 수 있으며, 정확도까지 잡을 수 있습니다.
◇ 인피니트 초고반발 드라이버, 이런 분에게 추천

① 짧은 비거리가 고민인 시니어 골퍼
② 다양한 형태의 클럽을 경험하고 싶은 분
③ 필드에서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클럽을 찾는 분
◇ 인피니트 초고반발 드라이버의 기본 정보

9.5도 모델 3종(샤프트 강도 R, SR, S), 10.5도 모델 3종(샤프트 강도 R, SR, S)으로 총 6가지 종류입니다. 헤드커버가 기본 구성품이라 이동 및 보관 시 흡집이 발생하는 걸 막을 수 있습니다.
/진은혜 에디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