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흉터 케어 의료기기 ‘프로슈티컬 스카겔’ 6개월 간 3억원 매출 달성

동국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흉터 케어 의료기기 ‘프로슈티컬 스카겔’이 지난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간, 총 3억원의 매출액을 달성했다.

동국제약은 이를 기념해 11번가, 토스 등에서 ‘흉터 굿바이(Goodbye)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6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 이벤트에서는 ‘프로슈티컬 스카겔’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상처부위 보호에 도움을 주는 의약외품 ‘마데카 메디패치 프리컷’을 제공하고, 12월 18일 열리는 토스 원데이 특가에서는 최대 72% 할인 판매와 미백기능성 화장품 ‘센텔리안24 더마마스크팩3 브라이트닝 포뮬러’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프로슈티컬 스카겔이 오래된 흉터뿐 아니라 피부 전문 관리 후 생기는 흉터와 생활 흉터 등 다양한 흉터에 사용이 가능한 점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연중 최대 혜택의 증정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로슈티컬 스카겔은 지난해 말 출시된 바르는 흉터 케어 제품으로, 생활 흉터부터 화상이나 수술 후 흉터, 오래된 켈로이드성 흉터, 건조하고 가려운 흉터 등 다양한 흉터에 사용이 가능하다.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 ‘실리콘 겔’을 함유하고 있으며, 흉터 부위에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을 유지해 주는 보습 효과와 함께 산화 방지로 흉터 케어에 도움이 된다. 또한, 투명한 실리콘 겔 제형으로 빠르게 건조되어 넓은 부위는 물론, 국소부위의 흉터에 집중 케어도 가능하며,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에서 인증받은 2등급 의료기기(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로 임산부나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k@e-focus.co.kr

#동국제약 #센텔리안24

Copyright © 이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