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11세 연하 사업가 여친과 소통 갈등 “왜 내가 혼나고 있지?”(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세 연하 여자친구와 교제 중인 김종민이 신랑 수업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10월 2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는 김종민이 출연했다.
문세윤은 "신랑 수업을 받을 타이밍인가 보다. 기사 보니까 교제를 하고 있다고"라며 화제가 된 11세 연하 여성과 교제에 대해 언급했고, 심진화도 "여자친구가 90년생이다. 온 국민이 김종민 씨 연애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라고 거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11세 연하 여자친구와 교제 중인 김종민이 신랑 수업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10월 2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는 김종민이 출연했다.
45세 김종민은 “저도 결혼을 하고 싶은 사람으로서 수업을 받고 싶다”라고 말했다. 문세윤은 “신랑 수업을 받을 타이밍인가 보다. 기사 보니까 교제를 하고 있다고”라며 화제가 된 11세 연하 여성과 교제에 대해 언급했고, 심진화도 “여자친구가 90년생이다. 온 국민이 김종민 씨 연애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라고 거들었다.
김종민은 “저는 예전부터 연애에 대해서는 오픈을 하지 않는데, 주변에서 오픈을 해주신다”라고 말했다. 이에 문세윤은 “스타의 삶이 그런 거다. 어쩔 수 없다”라고 반응했다.
받고 싶은 신랑 수업이 있냐는 질문에 김종민은 “가슴에서 생각해 보면 대화가 조금 안 되는 것 같다. ‘나는 이런 말이 아닌데 왜 그렇게 받아들이지?’, ‘왜 내가 혼나고 있지?’ 이런 것부터 해서 나는 위해서 얘기했는데 갑자기 삐지고. ‘좋아하는데 왜 계속 좋아한다고 얘기해야 할까’ 이런 것들”이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
- 복귀 시동 서예지 긴머리 싹둑 잘랐다, 똑단발로 180도 달라진 분위기
- 박수홍 “♥김다예 가슴 너무 커, 국내에 없을 정도”(슈돌)
- ‘김승현♥’ 장정윤, ‘불화’ 첫째딸 차별 해명 후 근황 “독박육아, 첫째 바빠 자주 못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