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남편 이상우와 8년째 한번도 안싸워" ('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숙한 세일즈' 주연배우 4인방이 '아는형님'을 찾는다.
12일(토)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의 '방판 씨스터즈' 4인방 김소연, 김성령, 김선영, 이세희가 출연한다.
같은 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의 주연배우 김소연, 김성령, 김선영, 이세희가 풀어주는 드라마 에피소드와 다채로운 예능 활약상은 12일(토) 오후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정숙한 세일즈' 주연배우 4인방이 '아는형님'을 찾는다.
12일(토)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의 '방판 씨스터즈' 4인방 김소연, 김성령, 김선영, 이세희가 출연한다. 이들은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끈끈한 케미까지 대방출하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김소연은 "나는 호기심이 많은 편이라 사람들이 줄 서 있으면 자주 따라서 서는 편인데, 그럴 때마다 남편 이상우가 늘 기다려준다", "결혼 8년 차지만 이상우와 한 번도 싸운 적 없다. 이상우를 만난 뒤로 쉬는 날이 기다려진다"라며 천생연분 면모를 공개한다. 이어 김소연은 "어느 날은 이상우와 데이트 도중 손흥민 선수를 보려고 1시간 20분 동안 기다린 적이 있다"라고 독특한 습관을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과거 이상우와 열애설 기사가 난다는 소식을 듣고 두려웠는데, 이상우가 해준 말 덕분에 괜찮아졌다"라고 밝히며 스캔들 기사 발표 당시 에피소드를 최초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같은 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의 주연배우 김소연, 김성령, 김선영, 이세희가 풀어주는 드라마 에피소드와 다채로운 예능 활약상은 12일(토) 오후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JTBC '아는 형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7세' 데프콘, 드디어 '새 사랑' 찾았다
- 남편 빚 100억 대신 갚아준 女가수...놀라운 사랑의 힘
- "비트코인으로 떼돈 벌어"...장동민, 놀라운 고백했다
- 교통사고로 사망...17세 스타가 떠났다
- 19금 공연한 걸그룹, 또 파격 근황 전해져...
- "사귈때 10억 썼다"...남친에 폭로당한 女스타, 직접 입 열었다
- 악플에 힘들어 하던 정해인, 안타까운 소식..
- 이영지, '이상형' 男스타에 1600만원 명품 선물...잘됐으면
- 방금 전해진 소식...선남선녀 '스타 부부' 또 탄생
- '성범죄자' 고영욱, '불륜' 김민희와 깊은 인연...놀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