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 "子 깡총이, 내일이면 40일…육아엔 빨간 날 없어"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강재준이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14일 강재준은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육아 동지 여러분. 오늘은 수유텀에 대해 조언을 구하고자 한다"라는 말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강재준이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14일 강재준은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육아 동지 여러분. 오늘은 수유텀에 대해 조언을 구하고자 한다"라는 말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강재준은 "깡총이는 3시간에 한 번씩 120ml 정도 수유를 하지만 2시간도 안 돼 엄청 우는 경우가 많다. 이때 분유를 줘야 하는 건지 아니면 계속 울어도 수유텀 3시간을 버텨서 먹여야 하는 건가요?"라고 물으며 함께 하는 육아 동지들을 향해 "늘 감사의 의미로 늘 새벽에 함께해 주시고 조언도 많이 해 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별거 아니지만 쿠폰을 드리겠다. 우리 아기들 다 클 때까지 함께해요"라고 응원했다.
또 그는 추석을 앞두고 "생각해 보니 육아에는 빨간 날이 없군요. 육동지들!!! 오늘이 주말인지도 몰랐습니다.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벌써 내일이면 40일이네요. 전 깡총이 재우고 뭐 먹으려고 하는데 어김없이 또 깨려나"라고 불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이에 누리꾼들은 "육아 화이팅입니다!", "자동 바운서 추천이요!", "빨간 날도 퇴근도 없죠. 24시간 대기", "밤잠 잘 때 불 소등하면 조금씩 수면텀 잡힐 거예요"라고 조언과 응원을 건넸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강재준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은형 "강동원 사진 보며 태교했는데…子=♥강재준 판박이" [소셜in]
- 이은형, ♥강재준 똑닮은 子에 감탄 "쌍둥이 낳은 기억 없는데" [소셜in]
- 강재준, 본격 육아에 영혼 가출 "조리원에선 천사였잖아" [소셜in]
- 이은형, 강재준과 아들 투샷 공개 "누가 깡총인데" [소셜in]
- '♥강재준' 이은형 출산 "이제 우리 완전체.. 셋이 잘 지내보자" [소셜in]
- ‘만삭’ 이은형, 하혈에 눈물 글썽 “유언까지…자궁근종 13cm” (기유TV)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