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하이퍼', 편의점 출시 기념 소비자 접점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신제품 '하이퍼(HYPER)'의 판매처를 전국 편의점으로 확장하고, 이를 기념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판매처 확장으로 소비자들은 하이퍼(HYPER)와 하이퍼 프로(HYPER pro)로 구성된 '하이퍼 시리즈'를 온라인 채널에 이어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판매처 확장으로 소비자들은 하이퍼(HYPER)와 하이퍼 프로(HYPER pro)로 구성된 '하이퍼 시리즈'를 온라인 채널에 이어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BAT로스만스는 이번 채널 확장을 통해 프리미엄한 글로 하이퍼에 대한 접근성을 한층 강화하고,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3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전국 편의점뿐만 아니라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 네이버, 카카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어 지난 9월 9일 출시된 '하이퍼'는 하이퍼 프로의 핵심 기능만 담은 심플형 모델로, 히트부스트 기술과 테이스트셀렉 다이얼을 동일하게 탑재했지만, 이지뷰 스크린 대신 LED 버튼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시리즈는 최신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뛰어난 성능과 혁신적인 기능을 동시에 갖췄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글로 하이퍼 시리즈의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AT로스만스는 그룹의 목표인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 구축을 위해 성인 흡연자들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경감시킬 수 있는 다양한 비연소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친환경 패키지, 글로 및 뷰즈에 대한 기기 반납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환경 보호 및 지속 가능한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