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째 사귀는 사이로 오해 받아서 매번 해명한다는 남녀 연예인

조회수 2024. 5. 1. 08: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 배우 마츠모토 준-이노우에 마오, 20년 동안 연애&결혼설 시달려
  • <꽃보다 남자> 이후 커플 관계로 꾸준히 오해 받아 왔다는 두 사람
마츠모토 준 이노우에 마오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까'라는 속담이 있다. 굴뚝에서 연기가 나는 건 아궁이에 불을 땔 때만 가능한 일이다. 이 속담은 원인이 없는 결과는 없기에 이야기가 나오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 뜻으로 사용이 된다. 일본에서 이 말이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이 있다면 마츠모토 준과 이노우에 마오일 것이다.

마츠모토 준 이노우에 마오

두 사람의 인연이자 악연(?)은 2005년 시작되었다. 두 사람은 2005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이 작품은 일본을 비롯해 아시아권에서 큰 히트를 쳤다. 이런 점 때문일까. 두 사람의 연애를 바라는 팬들의 목소리일지, 아니면 정말 두 사람이 연애를 숨기는 것인지 이들의 열애설과 결혼설은 일본 내에서 꾸준히 등장했다.

마츠모토 준 이노우에 마오

두 사람의 이야기는 정말 아니 땐 굴뚝에 난 연기일까, 아니면 완벽하게 모두를 속이며 연기를 이어가고 있는 걸까. 먼저 두 사람의 연애가 맞다고 주장하는 측은 커플템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두 사람이 같은 악세사리와 반지, 벨트, 부츠 등을 착용했던 것이 <꽃보다 남자> 이후 꾸준히 언급되었다.

마츠모토 준 이노우에 마오

두 사람이 같은 시기에 연인에게 주로 선물한다는 반지를 착용하고 있었다는 점에서 결혼설까지 등장했던 두 사람이다. 다만 이후에도 10년 넘게 별다른 소식이 전해지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결별설이 나왔다. 연예인 사생활 파헤치는 것으로 유명한 일본 언론이 두 사람의 데이트를 포착하지 못했다는 건 그 횟수가 얼마 되지 않았다는 추측까지 등장했다.

마츠모토 준 보도 당시 자료

이런 추측에는 마츠모토 준이 성인배우와 관계를 맺었다는 사건이 따랐다. 마츠모토 준이 이노우에 마오와 성인배우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치다 걸려 두 사람이 헤어졌다는 것. 마츠모토 준과 이노우에 마오가 사귀는 사이인지 확실하지 않은 상황에서 양다리 기사가 먼저 나온 것이다.

마츠모토 준 이노우에 마오

이후 두 사람은 결혼설에 시달렸다. 이노우에 마오가 마츠모토 준을 용서했으며, 두 사람이 결혼을 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2023년에는 마츠모토 준의 소속사 쟈니스가 흔들리자 이런 소식이 더욱 사실로 여겨졌다. 그간 쟈니스가 톱스타 마츠모토 준의 결혼을 막아왔다는 말이 사실처럼 퍼졌다.

이노우에 마오

계속되는 마츠모토 준과의 열애&결혼설에 2024년 초, 이노우에 마오는 예능에 출연해 직접 아무런 관계도 아님을 밝혔다. 인터넷 상에서는 몇 번이나 결혼할 뻔했다는 이노우에 마오는 부정하지 않는 것이 긍정이 되어 버렸다며 한탄을 내뱉었다. 이어 마츠모토 준과 아무런 관계도 없었음을 확실히 했다.

마츠모토 준 이노우에 마오

이노우에 마오의 적극적인 해명에 그간 보도된 두 사람의 연애와 결혼설은 한동안 자취를 감출 것으로 보인다. 사석에서 만나는 사진 하나 찍힌 적 없었던 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여전한 만큼 추후 다른 이야기가 나올 가능성도 농후한 상황이다.

아래 버튼을 눌러 드라마를 검색해 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