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주영 인스타그램
배우 이주영이 또 한 번 ‘꾸안꾸’ 패션의 정수를 보여줬다.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독특한 형태의 빨간 의자에 기대어 여유로운 미소를 지으며 앉아 있다. 고층 유리 건물 내부의 현대적인 공간과 어우러진 그녀의 패션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착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포인트는 망사 소재의 루즈핏 셔츠 원피스다. 이주영은 이 안에 간결한 이너를 레이어드하고, 겉에는 비침이 있는 시스루 셔츠 원피스를 입어 특유의 쿨한 무드를 연출했다. 셔츠의 소매는 가볍게 걷어 내추럴함을 더했고, 헐렁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자유로운 도시적 분위기를 강조한다.
또 하나의 스타일 포인트는 양말과 샌들의 조합이다.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이 조합을 이주영은 그레이 톤의 하이삭스와 브라운 계열 크로스 스트랩 샌들을 통해 세련되게 소화했다. 발끝까지 이어지는 컬러 톤온톤 스타일링이 전체 룩의 통일감을 높이며, 트렌디하면서도 과감한 스타일링 센스를 드러냈다.

/사진=이주영 인스타그램
가방은 민트 컬러의 텍스처드 토트백으로, 룩 전체에 상큼한 포인트를 더했다. 이처럼 무심한 듯 과감한 컬러 조합과 질감의 믹스는 ‘진짜 힙’이 무엇인지를 보여준다. 주얼리와 메이크업은 최소화해 시선을 오롯이 스타일에 집중시켰다.
댓글 창에는 “진짜 이주영밖에 못 입는 룩”, “이렇게 입고 미술관 가고 싶다”는 반응이 이어졌고, 일부 팬들은 “꾸민 듯 안 꾸민 듯 힙 그 자체”라며 스타일에 감탄을 보냈다.
이주영의 스타일을 참고하고 싶다면, 루즈한 시스루 셔츠 원피스에 미디 길이의 양말과 스트랩 샌들을 매치해보자. 여기에 컬러감 있는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면 도심 속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룩이 완성된다.
이번 여름, 이주영처럼 편안하면서도 확실한 개성이 드러나는 ‘도시적 시티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이주영 인스타그램
#이주영 #이주영패션 #이주영사복룩 #망사셔츠원피스 #양말샌들코디 #스트리트패션 #꾸안꾸룩 #도시적스타일 #여름코디추천 #시티룩 #개성있는패션 #스타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