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뷔페가 9만9000원’…파격가 선보인 이 곳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그랜드하얏트제주의 '그랜드 키친'이 이달부터 저녁(디너) 뷔페 가격을 기존 대비 30% 할인한 9만9000원에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제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1등 제주 향토기업으로서 제주 도민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그랜드하얏트제주의 ‘그랜드 키친’이 이달부터 저녁(디너) 뷔페 가격을 기존 대비 30% 할인한 9만9000원에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제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1등 제주 향토기업으로서 제주 도민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식과 점심은 기존대로 6만 원과 6만8000원이다.
그랜드 키친은 국내 최대 규모(300석)로 셰프가 30명에 달한다. 그릴·씨푸드·아시안·디저트·콜드·바 총 6개 스테이션에서 선보이는 130종의 메뉴들은 마카오 최고급 뷔페(윈 팰리스)를 이끌어온 20년 경력의 김영민(사진) 총괄 셰프가 책임지고 있다.
그릴 스테이션에서는 소고기·돼지고기 바비큐 폭립·비어 치킨·제주산 돼지고기로 만든 토마호크뿐 아니라 양갈비 등을 현장에서 바로 구워준다.
씨푸드 스테이션은 청정 제주의 제철 생선 메뉴를 선보인다. 디저트 스테이션에서는 오메기떡 등 제주의 맛을 담은 메뉴를 선보인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 입은 임세령·카메라에 담는 이정재… 美 카리브해에서 데이트
- 尹지지율 계엄 후 첫 40% 돌파…2030 지지율 40% 근접
- [단독]대통령실 “선관위 수사 필요” 자체 결론… ‘계엄 정당성’ 찾는 윤석열
- 10대·50대 父子…서산 캠핑장 텐트서 숨진 채 발견
- “흰색 옷 입은 사람이 개 산책” ...관저 내부 촬영한 유튜버 고발 당해
- 또 음모론…김민전 ‘中대학 로고 점퍼’ 입은 탄핵집회 참가자 사진 공개했다 삭제
- [속보]국힘 34.4%·민주 45.2% “3주 연속 국힘 상승”[리얼미터]
- 홍준표 “헌재 날치기 尹 탄핵심리 우려…순번 어기면 ‘이재명 시간’ 맞추기 모략”
- 체포는 떠넘기고 수사권만 갖겠다는 공수처… 경찰, 정면 반발
- 홍석천 “약에 취해 끌려나가, 저러다 죽기도”…마약 파티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