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킥오프컵 축구단 대학생 마케터 풋살 교류전’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2회 킥오프컵 축구단 대학생 마케터 풋살 교류전'이 스포일러 6기의 우승으로 막을 내렸다.
축구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킥오프 스튜디오가 주최하고 너드프렌즈가 주관했다.
풋살 교류전 우승 영예는 스포일러 6기가 차지했다.
한편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킥오프컵은 킥오프 스튜디오가 대학생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축구산업과 문화 발전을 위해 지난 2023년부터 개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배정호 기자] ‘제2회 킥오프컵 축구단 대학생 마케터 풋살 교류전’이 스포일러 6기의 우승으로 막을 내렸다. 축구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킥오프 스튜디오가 주최하고 너드프렌즈가 주관했다.
대회 참가 팀으로는 프로축구단 대학생 마케터 및 대학교 축구부 프런트를 포함한 총 10개 팀, 65명이 참여했다.
풋살 교류전 우승 영예는 스포일러 6기가 차지했다. B조 2위로 진출한 스포일러 6기는 결승전에서 옐리트 2기와 접전 끝에 2-0으로 승리해 2회 대회 정상에 올랐다.
대회 전체 MVP는 우승팀 스포일러 6기의 정다윗이 차지했고, 득점왕은 9골을 기록한 축산아 21기의 신재우가 수상했다.
또한, 네트워킹 및 정보 교류라는 행사 취지에 걸맞게 참가자들은 풋살 경기 이외에도 참가자들 간 네트워킹 게임을 통해 적극적으로 교류하고 인연을 쌓았다.
한편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킥오프컵은 킥오프 스튜디오가 대학생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축구산업과 문화 발전을 위해 지난 2023년부터 개최하고 있다.
대회 관계자는 "교류전을 거듭하면서 대외활동 및 종사자 대회를 확대되고 있다. 축구단 서포터즈 대회 등으로 확장함으로써 경기 이외의 영역에서도 축구 산업과 문화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공식 의류 후원사 포윈, 공식 뷰티 후원사 입솜, 헐커스, 익스트림, 스튜디오 파이가 후원에 참여했다.
대회 자세한 정보는 ‘__kick_off’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