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왜 안보이나 했더니…맛집 칼럼니스트로 활동중인 여배우

조회수 2024. 3. 14. 17:4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닭강정> D-1! 정호연X박진영X고창석X김남희 등 이병헌 감독 표 '말맛' 코미디를 완성할 신스틸러들!

압도적 존재감 자랑하는 ‘웃음 스틸러’ 활약!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닭강정>이 ‘말맛' 코미디를 완성할 '신스틸러'들의 스틸을 공개했다.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김유정)를 되돌리기 위한 아빠 선만(류승룡)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백중(안재홍)의 신계(鷄)념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

먼저 스케일부터 차원이 다른 특급 카메오 군단이 눈길을 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우뚝 선 정호연은 맛 칼럼니스트이자 고백중의 구여친 ‘홍차’ 역을 맡았다.

박진영은 유태만의 잘생긴 형 ‘유태영’으로,

고창석은 고백중의 애착 아이템인 노란 팬츠의 원흉이자 고집불통 아버지로,

문상훈은 의문의 기계와 얽혀있는 ‘정효봉’으로 분해 적재적소에 등장, 시청자들에게 빈틈 없이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여기에 기계 연구에 미친 박사 ‘유인원’으로 완벽 빙의한 유승목과

최강 노안 콤플렉스를 가진 ‘유태만’으로 변신한 정승길 역시 극의 또 다른 한 축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백정 닭강정 4인방’으로 분해 선만과 백중의 추적극에 쫄깃한 웃음과 바삭한 긴장감을 더할 김태훈, 황미영, 정순원, 이하늬 또한 이목을 사로잡는다.

‘월급 루팡’이지만 반전(?)이 있는 ‘모든기계'의 또 다른 ‘직원’은 김남희가 맡아 웃음을 책임진다.

이병헌 감독의 작품마다 출연하며 특별한 인연을 이어온 양현민,

허준석,

박형수,

이주빈 역시 막강한 웃음 지원 사격에 나선다. 빈틈 없는 연기 고수들의 신들린 티키타카가 이병헌 감독 표 ‘말맛 코미디’를 완성하는데 힘을 더할 예정이다.

<닭강정>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관전 포인트로 짚기도 한 류승룡은

캐릭터가 정말 눈에 들어올 수밖에 없는 작품이다. 제가 연기한 최선만을 비롯한 모든 캐릭터에게 시선을 빼앗기실 수밖에 없을 것.다음엔 어떤 캐릭터들이 나올지 기대하면서 보시면 극이 더 흥미진진해질 것”

이라고 전했다. 이병헌 감독 역시

주변 인물들까지 모두 원작과 싱크로율이 높다”

라고 덧붙이며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세상에 없던 웃음을 선사할 신계(鷄)념 코미디 <닭강정>은 오는 15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