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연배우였는데..할리우드 진출해 초대박나 글로벌스타 된 여배우, 청바지룩

NS윤지는 2009년 '머리 아파'라는 싱글 앨범을 시작으로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가수로서 활동을 시작한 그녀는 그 후 본명인 김윤지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배우로 전향하며 새로운 길을 걸어가게 됩니다.

2014년, '사랑과 전쟁 2'의 100회 특집에 출연한 그녀는 연기 경력이 전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선배들과 감독님들의 도움을 받으며 성장해 갔습니다.

이후 김윤지는 어린 시절 미국 캘리포니아로 이민 가 UCLA에서 무용학과 커뮤니케이션학을 전공했던 경험을 토대로, 할리우드 오디션에 참여하게 되죠.
결국 넷플릭스 영화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의 주연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하게 되었고 글로벌 스타로 도약했습니다. 한편 김윤지는 '할리우드 영화 출연료가 한국에서 평생 번 돈보다 많다'고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미니멀한 청바지룩
김윤지는 최근 청바지룩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미니멀한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블랙 나시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었고, 선글라스와 에코백을 함께 착용하여 쿨한 무드를 강조했습니다.

재연배우였는데..할리우드 진출해 초대박나 글로벌스타 된 여배우 김윤지의 청바지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지금도 그녀는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