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물에 걸린 용왕님 막내딸 바다거북…극적 구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경 구조대원이 바다로 뛰어듭니다.
곧, 그물에 걸린 바다거북이 눈 앞에 나타납니다.
그물에 걸려 옴짝달싹 못하는 바다거북, 구조대원이 조심스레 그물을 잘라봅니다.
오늘(17일) 오후 3시 40분쯤 서귀포시 주상절리 인근 해상에서 "그물에 바다거북이 걸려 움직이지 못하고 있다"는 인근 주민의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경 구조대원이 바다로 뛰어듭니다. 곧, 그물에 걸린 바다거북이 눈 앞에 나타납니다.
그물에 걸려 옴짝달싹 못하는 바다거북, 구조대원이 조심스레 그물을 잘라봅니다.
몸통을 옭아맸던 그물이 풀리자, 바다거북은 넓은 바다를 향해 나아갑니다.
오늘(17일) 오후 3시 40분쯤 서귀포시 주상절리 인근 해상에서 "그물에 바다거북이 걸려 움직이지 못하고 있다"는 인근 주민의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발견된 거북은 멸종위기종인 붉은바다 거북으로 추정되며, 가로 130cm, 폭 80cm 크기로 측정됐습니다.
서귀포해경 관계자는“위기에 처해있는 바다거북을 발견하면 신속한 구조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해경에 신고를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고민주 기자 (thinking@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나이지리아판 꽃보다 남자(?)’…유튜브계 뒤집어놓은 이 드라마 알고보니 [이슈픽]
- 한강 “지난 일주일 특별한 감동”…노벨문학상 수상 후 첫 소회
- [단독] UNDP 총재 “녹색전환·디지털전환이 미래 결정…한국은 강력한 파트너”(인터뷰)
- [영상] 포격에 다치고 굶주림에 신음하는 가자
- ‘이태원 참사 부실 대응’ 김광호 1심 무죄…유족 “한 편의 코미디”
- 핸드폰 없이 19일 합숙에 185만 원…‘꿀알바’일까 아닐까 [경제 핫 클립]
- [경제 핫 클립] 제일 비싼 게 집값인데…집값 뺀 물가 통계 손보나
- “파티하며 일자리 찾는다고?”…발랄한 구직 활동, ‘핑크슬립파티’ 가보니
- 10월인데도 한낮 더운데…토요일 비·일요일 기온 크게 떨어져 [이런뉴스]
- 배춧값 급등 속 김장김치축제 ‘북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