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음주운전 곽도원, ‘소방관’으로 스크린 복귀…12월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어 영화계를 떠난 배우 곽도원이 2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배급사 바이포엠스튜디오는 17일 곽도원이 주연한 영화 '소방관'이 12월중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 영화는 2020년 촬영을 이미 마친 상태였으나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개봉일이 밀렸고 곽도원의 음주운전으로 인해 또 다시 개봉이 무기한 연기됐다.
앞서 2022년 9월 곽도원이 제주시에서 음주운전을 한 사실이 적발된 후 활동을 중단하면서 사실상 개봉이 무기한 연기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어 영화계를 떠난 배우 곽도원이 2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배급사 바이포엠스튜디오는 17일 곽도원이 주연한 영화 ‘소방관’이 12월중 개봉한다고 밝혔다.
곽경택 감독이 연출한 이 작품은 2001년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의 한 다세대 주택에서 발생한 실제 방화 사건을 모티프로,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소방관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곽도원은 베테랑 소방관 진섭으로 출연한다. 주원, 유재명, 이유영도 주연으로 등장한다.
이 영화는 2020년 촬영을 이미 마친 상태였으나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개봉일이 밀렸고 곽도원의 음주운전으로 인해 또 다시 개봉이 무기한 연기됐다.
앞서 2022년 9월 곽도원이 제주시에서 음주운전을 한 사실이 적발된 후 활동을 중단하면서 사실상 개봉이 무기한 연기된 바 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양세형, 벌써 결혼식 준비하나…영탁 “축가 내가 부를게요”(‘구해줘’)
- 기안84, 박지현과 열애설 터지나…월미도 데이트 포착 (‘나혼산’)
- 장정윤♥김승현, 예정일보다 45일 빠르게 출산…“두려움에 많이 울었다”
- LG家 사위 윤관 대표, 10년간 학비 지원 A씨는 유명 가수 아내
- [단독] 조세호, 신혼여행지는 이탈리아…이동욱→거미 초호화 하객
- 믿고 보는 가을 찬규+엘동원 에르난데스, 빅게임 피처 둘이 벼랑 끝에서 LG 건졌다 [PO3]
- 김종민, 11세 연하 여자친구 최초 공개…“똑똑해보여” 감탄(미우새)
- 이진호에게 5억 빌려준 연예인 A는 누구? ‘불법도박’ 23억 원 빚더미 올라 앉았다
- 이승기·태민 소속사 매니저, 연예인 연락처 1200개 담보로 불법대출 파장
- 김미려, 사기 당했다…“대부업 광고로 욕 먹고 돈도 못받았다” (‘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