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진화와 재결합?…이혼 후 스킨십 있냐는 질문에 “많아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함소원이 이혼 발표 후 처음으로 방송 출연을 강행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N '가보자GO(가보자고)' 시즌3 1화에서는 첫 게스트로 방송인 함소원이 출연한다.
최근 공개 된 예고편에서 함소원은 남편 진화와 이혼 사실을 공개한 후 첫 방송 출연이라는 근황과 함께 "솔직하게 다 얘기해줄 수 있냐"는 MC의 질문에 "그럼, 다 얘기하지"라고 화끈하게 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이혼 발표 후 처음으로 방송 출연을 강행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N ‘가보자GO(가보자고)’ 시즌3 1화에서는 첫 게스트로 방송인 함소원이 출연한다.
최근 공개 된 예고편에서 함소원은 남편 진화와 이혼 사실을 공개한 후 첫 방송 출연이라는 근황과 함께 “솔직하게 다 얘기해줄 수 있냐”는 MC의 질문에 “그럼, 다 얘기하지”라고 화끈하게 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진짜 서류상 이혼을 한 것이냐”고 묻자 함소원은 “그렇다. 서류상 이혼했다“고 확답 하면서 ”서류상 이혼은 했지만 현재 동거를 하고 있다”고 전해 자아냈다.
또 “이혼 후 스킨십은 없냐”는 MC의 질문에 함소원은 “많아요”라고 당당하게 언급해 차원 다른 멘탈을 확인 시켰다.
또 함소원과 전남편 진화의 행보에 놀란 안정환은 “재결합 생각이 있냐”고 물었고, 이에 함소원은 잠시 고민하는 듯 망설여 추가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시즌3로 돌아오는 ‘가보자고’는 연예인부터 셀럽, 화제의 인물 등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친구들이 있는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어디든 달려가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듣고 진정한 친구가 되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는 리얼 버라이어티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지원, 이동준에게 프러포즈 받았다…실제 연인 될까 (‘여배우의 사생활’)
- 김다현, ‘11살 차이’ 김연아 닮은 큰 언니 출격…‘한일톱텐쇼’ 가족 30명 총출동
- ‘트로트 커플’ 은가은♥박현호, 결혼 임박 했나?…‘신랑수업’ 합류
- ‘마법 융단’ 부르던 19기 순자가 왜? 구급차 끌려가는 모습 포착돼 논란 확산
- 박나래 유튜브 첫 장식 한혜진 “다음 게스트 그분(전현무)이냐? 나쁘지 않은 선택”(나래식)
- 72세 이용식, 8년만에 얻은 딸 이수민 결혼 5개월만 임신에 오열(조선의 사랑꾼)
- 화사, 12살 연상과 열애설 후 심경…“좋은 사람이 생기면 알아서”(‘인생84’)
- 유아인, ‘동성 성폭행’ 혐의 벗었다…경찰 불송치 결정
- 강형욱 가고 서장훈·장도연 온다…‘동물은 훌륭하다’ 28일 첫 방송 [공식]
- ‘브래지어 끈이 내려갔다’ 한평생 짝짝이 가슴으로 서럽게 살아온 주인공→‘콤플렉스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