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팬 폭행' 논란 코알라, '랩:퍼블릭'서 못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서 코알라가 가수 제시의 팬 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출연 중인 티빙 오리지널 '랩: 퍼블릭'에서 통편집된다.
25일 '랩: 퍼블릭' 제작진은 "4회 이후 현재까지 공개된 회차에서는 노출 분량을 편집했다. 향후 회차도 편집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알라는 제시의 대표곡 '눈누난나'를 비롯해 다수의 곡에 참여한 프로듀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선 제시와 코알라가 얼굴을 맞댄 다정한 모습의 사진이 공개되며 파장이 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랩: 퍼블릭' 제작진은 "4회 이후 현재까지 공개된 회차에서는 노출 분량을 편집했다. 향후 회차도 편집 예정"이라고 밝혔다. '랩: 퍼블릭'은 촬영을 모두 마친 상황이다.
경찰 등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미성년자인 한 팬이 제시에게 사진 촬영을 요청하다 제시 일행 중 한 남성에게 폭행을 당하는 일이 벌어졌다. 이를 보던 바로 옆에 있던 제시는 싸움을 말리는 제스cj를 취하다 현장을 떠나는 모습이 CCTV를 통해 확인됐다. 피해자의 신고로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인근에서 제시 일행을 찾아 가해자의 행적을 물었으나 제시는 "모른다"고 답했다.
이후 당시 모습이 담긴 CCTV가 공개됐고, 사건 당시 배를 밀치고 머리를 들이미는 등 위협을 가한 또 다른 가해자가 코알라라는 사실이 확인됐다.
코알라는 제시의 대표곡 '눈누난나'를 비롯해 다수의 곡에 참여한 프로듀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선 제시와 코알라가 얼굴을 맞댄 다정한 모습의 사진이 공개되며 파장이 일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 가졌네"… '수원바비' 김현영,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 머니S
- 클라라, 흰티+청바지에도 감출 수 없는 '볼륨 몸매' - 머니S
- 손나은, 트레이닝복만 입어도 빛나는 몸매… 청순 미모 '눈길' - 머니S
- "청순+섹시 분위기"… '있지' 리아, 다크 카리스마 - 머니S
- 문가영, 레오파드+올블랙으로 뽐낸 섹시 매력 - 머니S
- 김수미 갑작스러운 별세… 며느리 서효림 "경황없다" - 머니S
- 김수미 갑작스런 비보… 탁재훈·신현준 "실감 안난다" - 머니S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
- 새해 첫 주식시장 10시 개장… 종료 시간은 3시30분 유지 - 머니S
- '신도 성폭행'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형집행정지 중 사망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