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아한 여배우 염정아 님은 치과의사 남편과 결혼했는데요! 한 예능에서 잘생겨서 결혼했다고 말하기도 했었죠. 정아 님의 일상룩 소개해드릴게요.

염정아 님은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담아낸 톤온톤 스타일을 선보였어요. 브라운 컬러의 투버튼 롱코트에 롱부츠를 매치해 우아한 실루엣을 완성했고, 베이지 톤의 미니멀한 핸드백으로 전체 스타일에 깔끔한 포인트를 더했죠.

브라운 투버튼 롱코트로 더한 클래식한 무드
염정아 님의 브라운 롱코트는 단정한 투버튼 디자인으로, 깔끔한 핏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어요. 롱한 기장감 덕분에 실루엣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며, 그녀의 우아한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졌답니다.

부츠로 완성한 세련된 아웃핏
신발은 클래식한 스타일의 롱부츠를 선택해 더욱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어요. 롱코트 밑단에서 살짝 보이는 부츠가 멋스러우면서도 계절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시켜줬죠. 브라운 톤을 유지해 전체적인 컬러 조화도 훌륭했답니다.

미니멀 베이지 핸드백으로 톤온톤 마무리
한 손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베이지 핸드백을 들어 룩의 포인트로 활용했어요. 브라운과 베이지의 톤온톤 조합이 깔끔하면서도 따뜻한 인상을 주었고, 전체 스타일의 밸런스를 자연스럽게 잡아주는 아이템이었죠.

치과의사 남편 잘생겨서 결혼했다는 우아한 여배우 염정아 님의 일상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브라운 롱코트와 롱부츠, 베이지 핸드백으로 톤온톤의 조화로운 스타일을 선보였어요. 절제된 디테일 속에서도 그녀만의 우아한 분위기가 가득 담겨 있었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