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기도 힘들지만 가격도 무려 4억인 가장 비싼 에르메스 가방을 든 연예인이 있죠. 바로 대륙의 여신 클라라 님인데요~ 클라라 님의 패션과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클라라 님은 화이트 크롭 자켓에 꽃무늬 블랙 롱원피스로 개성 있는 룩을 선보였는데요. 헤어스타일은 두 갈래로 땋아서 상큼하게 완성했더라구요~
오른쪽에 놓여있는 가방이 무려 4억짜리의 명품 에르메스 브랜드의 가방인데요. 버킨백으로 화이트와 그레이가 조화를 이룬 럭셔리 백이에요.
클라라 님이 든 버킨백은 나일 악어가죽에 18K 백금과 245개의 다이아몬드로 장식되어 있는 '히말라야 버킨백'이에요. 2017년 5월 31일 홍콩 크리스티 경매에서 37만 9,261달러(약 4억 2,000만원)에 낙찰되면서 핸드백 중에서는 세계 최고가를 기록하기도 했죠.
가격도 가격인데 사고싶다고 살수 있는 명품백이 아니기도 해요.
클라라 님 외 킴 카다시안, 카디비 등 유명한 해외 셀럽들이 들어 보이기도 했죠. 전 삼성그룹 화징이자 고 이건희 회장 님의 부인인 홍라희 여사 님이도 들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구하기도 힘들지만 가격도 무려 4억 인 가장 비싼 에르메스 가방 든 연예인 클라라 님의 패션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클라라 님 진짜 슈스긴 슈스네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