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멘틱 애러' 극장판, 8월 개봉 확정..1분 만 매진 기록

우다빈 입력 2022. 6. 30. 19: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의 극장판 '시맨틱 에러: 더 무비'가 오는 8월, CGV 개봉을 확정 지었다.

웹소설로 시작해 웹툰, OTT 드라마까지 모든 콘텐츠가 흥행한 데 이어, 극장판으로 제작된 영화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되는 가운데, 영화제 초청과 극장판 개봉 확정 소식만으로도 화제성을 견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왓챠 인기 드라마 '시맨틱 에러' 극장판, 8월 개봉 확정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의 극장판 '시맨틱 에러: 더 무비'가 오는 8월, CGV 개봉을 확정 지었다. 왓챠 제공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의 극장판 '시맨틱 에러: 더 무비'가 오는 8월, CGV 개봉을 확정 지었다. 이와 함께 극장판이 첫 공개되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상영이 예매 오픈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신드롬을 일으키며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드라마 '시맨틱 에러'가 극장판 '시맨틱 에러: 더 무비'로 탄생한다. 열광적인 사랑을 받았던 작품을 더욱 큰 화면과 좋은 상영 환경에서 만나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극장 개봉이 성사되었으며, 이번 극장판은 총 8화 분량이었던 드라마를 한 편의 영화에 담아 완성했다.

신드롬을 일으킨 화제의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를 더욱 설레고 짜릿하게 만끽할 수 있는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컴공과 추상우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안하무인 디자인과 장재영, 극과 극 청춘들의 캠퍼스 로맨스를 극장판으로 확장한 작품. 공개와 함께 8주 연속 왓챠 시청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새로운 역사를 썼으며 공개된 지 4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왓챠 시청 순위 TOP10 상위권에 머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웹소설로 시작해 웹툰, OTT 드라마까지 모든 콘텐츠가 흥행한 데 이어, 극장판으로 제작된 영화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되는 가운데, 영화제 초청과 극장판 개봉 확정 소식만으로도 화제성을 견인했다. 30일 오후 2시, 예매 오픈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신드롬을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장면들도 추가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상영 후, 오는 8월 CGV에서 개봉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한국일보 www.hankookilbo.com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